# 일상의 모든것

용인 신갈 맛집 - 왕돈까스 돈까스클럽

이한씨앤씨 2016. 9. 7. 15:26


용인 신갈 맛집 - 왕돈까스 돈까스클럽







남편과 함께 마트 가는길에 들른 신갈의 돈까스클럽!


차로 지나가는 도중 크게 간판이 보이길래 허기를 달랠겸 들어갔어요!




용인 신갈 맛집 - 왕돈까스 돈까스클럽





돈까스클럽... 그동안 말은 많이 들어봤는데 실제로 온건 이번이 두번째네요!


첫번째는.. 돈까스클럽이 처음 집근처에 생겻을때 가봤는데..


수년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ㅋㅋㅋ






배고픈 우리 부부는 음식이 나오자마자 달려들려고 합니다..ㅋㅋ



하지만 그대로 스톱!!!! 멈춰!!!!


나 사진 찍어야됭...ㅠㅠ



용인 신갈 맛집 - 왕돈까스 돈까스클럽





왕돈까스 하나


냉모밀 하나



여름되면 냉모밀을 정말 많이 먹는듯..


사실 추운  겨울에도 이따금씩 냉모밀이 먹고 싶을때도 잇다!ㅎㅎㅎ





용인 신갈 맛집 - 왕돈까스 돈까스클럽




너가 바로 돈까스클럽의 베스트 메뉴 왕돈까스구나!?


와... 진짜 실제로 엄~~ 청 크긴 크네요!





용인 신갈 맛집 - 왕돈까스 돈까스클럽



손바닥 사이즈를 재볼까?


제 손이 작긴 한데... 제 손이 두개있어야 가려질것 같아요!


크긴 정말 커요!



하지만... 두께는... 얇아요..

음... 1센치도 안되는듯..ㅋㅋ




일본식 돈까스를 생각햇다면 아마.. 조금 안맞을수도;;ㅎㅎ


하지만 그냥 간단하게 돈까스 먹고자 할땐 괜찮을것 같아요!




사실 저는 두툼한 돈까스가 좋긴 해요;;ㅋㅋㅋ








용인 신갈 맛집 - 왕돈까스 돈까스클럽



냉모밀도 엄청 크게 나오네요 ㅋㅋ


여기는 양으로 승부하는 곳인가?



대야에 주는줄 ㅋㅋㅋㅋ






용인 신갈 맛집 - 왕돈까스 돈까스클럽




더웠는데... 


보는 순간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





용인 신갈 맛집 - 왕돈까스 돈까스클럽



탱글탱글한 냉모밀 먹으면서 더운 속을 달래주면 굿굿!



얼음이 녹으면서 육수가 싱거워지긴 했지만..ㅋㅋ


그래도 시원한 맛에 너무 좋다능..ㅠㅠ




돈까스랑 냉모밀 같이 주문하길 잘한것 같아요!!ㅋㅋㅋㅋ



열심히 먹고 마트가서 열심히 장보고... 열심히 돈쓰고...하아..ㅋㅋㅋ


주말은.. 돈쓰는 날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