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맛집 - 어글리스토브

이한씨앤씨 2016. 10. 10. 15:01


판교 맛집 - 어글리스토브








판교 맛집 - 어글리스토브





조금 지난 포스팅..


내가 다녀올 때는 여름이었는데... 


지금도 이 세트메뉴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ㅠㅠㅠ




저는 쿨썸머세트로 먹었구요!!!


2명이서 충분한 양이에요 ㅋㅋㅋㅋㅋ


사실.. 남길수도 있어요!!ㅎㅎㅎ






판교 맛집 - 어글리스토브





그외 단일메뉴와 음료/디저트 메뉴










판교 맛집 - 어글리스토브





참외주스와 트리플베리모히또


이 음료 역시. .지금 계절에도 있는지 모르겟네요 ㅠㅠㅠㅠㅠ


아.. 포스팅을 좀 미리 할걸...








판교 맛집 - 어글리스토브




샐러드와 크림파스타





판교 맛집 - 어글리스토브



리코타치즈가 쏙쏙 올라간 샐러드에요!


여름메뉴라 그런지 샐러드에도 수박이..


아무래도 지금은 다른 과일이 올라가겟죠?ㅎㅎㅎㅎ;;;



상큼한 과일과 샐러드, 게다가 리코타치즈까지 굳굳!!








판교 맛집 - 어글리스토브




꾸덕한 크림소소의 파스타까지!!


빵까지 찍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잇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판교 맛집 - 어글리스토브



이 메뉴가 메인이지요 ㅋㅋㅋㅋㅋ


안창&뽈살 스테이크!!


짭쪼름한 소스와... 구운 파인애플.. 으... 진짜 맛잇음!!


게다가 계란 반숙의 노른자...!! 톡 터트려 먹으면 굳굳!!







판교 맛집 - 어글리스토브



맛있는건 한번더!


가깝게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맛잇는 음식 먹으면서 수다수다의 시간을 보내니..


어쩜... 시간이 그렇게 잘가요?/ㅎㅎㅎㅎㅎ



한참 떠들고 나니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됫냐며...ㅎㅎㅎㅎ


암튼 여자들의 수다는 무제한인가봐요!!ㅎㅎㅎ





판교에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와 수다를 위한 곳을 찾는다면..!


어글리스토브 추천 꾸욱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