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이한씨앤씨 2016. 12. 7. 11:16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용인에 초밥집.. 정말 제대로 된 초밥집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저도 남편 따라 가서 알게 된 곳인데... 어머.. 여기 진짜 퀄리티가 대박이에요!




한번 다녀온뒤로 스시는 무조건 오와스시에서만 먹는걸로 정했어요!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매장은 그리 넓지 않은데.. 웨이팅이 있을수 있어요!


저희는 진짜 다행히 운좋게 마지막 남은 한자리 앉아서 먹을수 있었어요!



시간 잘못맞추면 웨이팅이 상당할것 같아요!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오와스시는 유통과정을 간소화하여 양질의 초밥을 제공하고 있으며


항상 싱싱한 활어초밥을 고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짜 이 말 맞아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인정합니다!!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저희는 세트메뉴에서 모듬초밥 세트 12000원짜리 2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초밥만 먹으면 국물이 땡길것 같아서 서더리탕 하나 더 주문했구요!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샐러드와 감자고로케 비슷한게 나오더라구요!


식전에 먹기 좋았어요!!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서더리탕은 약간 매운탕의 맛과 비슷햇어요!


저는.. 알탕을 좋아하는데... 알탕이 없어서 이걸로 대체주문했어요!



초밥과 같이 먹기에 좋더라구요!ㅎㅎㅎ



얼큰하고 칼칼해요!!!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테이블이 부족해요 ㅋㅋㅋㅋ


테이블이 좀 더 컷더라면...ㅠㅠ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긴 나무도마(?) 같은 나무판자 위에 초밥이 가지런히 12pcs 나왔어요


아.. 이게 사진이 좀 아쉬운게 회의 길이가 실감나지 않는게 좀 아쉽네요 ㅠㅠ


회의 길이가 너무너무 길어서 실제로 가위도 함께 제공하고 있구요!


저는 회초밥 한개의 회를 3번 잘라서 나눠먹었어요!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한입에 다 넣었다가... 어우 입 터지는줄 알앗어요 ㅋㅋㅋㅋ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날치알초밥, 계란말이초밥, 유부초밥도 굉장히 맛잇구요!


새우초밥이야... 뭐... 말 안해도 맛잇겟지요!



그리고 활어회를 올린 초밥은... 아.... 자꾸자꾸 먹고 싶은 맛이에요!


제가 초밥을 먹는건지 회를 먹는건지 모를정도로 회가 길고 싱싱했어요!





용인 맛집 - 오와스시 두툼하고 길쭉한 회가 최고!



추가로 간장새우초밥을 남편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제가.. 간장새우를 진짜 좋아하는데...역시나 맛잇더라구요!!




앞으로 초밥은 무조건 오와스시에서 먹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