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풍수학에서보는 집안 인테리어를 살펴보자

이한씨앤씨 2017. 9. 26. 14:32

 

풍수학으로 보는 집안인테리어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집안 인테리어에 따라서 복이 들어오고 나가고를 판단하기도 하지만

이를 믿지 않는 분들도 계세요.

그래도 재미와 혹시나 하는 마음에 풍수학인테리어를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침실은 환한것보다 어두운편이 좋다고 해요

침실이 어두어야 돈이 더 들어온다는 설이에요.

우린 무조건 밝은게 좋지 않나 싶지만 사실은 그렇지도 않은가봐요!

 

 

만약 침실에 커튼과 침대커버가 둘다 화려하면 음양의 조화가 이루지 못하므로

좋지 않아 커튼이 무늬가 없다면 침대커퍼는 무늬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붉은 색 물건은 동남 쪽으로 두는 것이 좋다고 해요

이렇게 할경우 재물이 쌓이게 된다고 하네요.

 

 

 

아이가 너무 갖고 싶은데 힘드신 분들

석류를 머리맡에 두고 자는 것이 좋다고 해요

아니면 석류그림이라도 머리 맡에 두시고 자면 아이가 생긴다고 하네요.

참 신기하죠?ㅎㅎ

 

 

 

재물운이 들어오려면 집안 커튼은 얇은 것이 좋다고 해요.

두껍고 화려하면 재물이 모이지 않는다고 하네요??+_+

 

 

 

화장실방양쪽으로 머리를 두고자지 말라고 해요

화장실쪽으로 머리를 두고 잠을 잘경우음한 기운으로 사랑이 식는다고 해요

그러니 머리는 반대편으로 두세요.

 

 

시든 화분은 치우는게 좋다고 해요

그대로 방치한다면 운이 달아난다고 하네요!

 

 

 

집안의 안개꽃은 두지 마세요.

안개꽃이 기를 흡수해서 아픈사람이 생긴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재물을 많이 모으고 싶다면, 노란색 소품들로 장식해보세요.

침대커버, 쇼파커버, 쿠션등의 노란색 소품들로 말이죠.

노란색은 재물을 상징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