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 35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취득에 대해서

이한에서 배워가는 일상생활팁 1. 주방에서 손이 다쳤는데 연고나 데일벤드가 없을 때, 계란 속에있는 하얀색 막을 손가락에 붙이면 금방 아문다고 합니다. 2. 신발의 가죽부분이 더러워졌을 경우 치약을 바르고 솔로 문지르며 흰운동화는 치약을 뭍히고 칫솔로 문질러주면 깨끗해 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실내건축공사업의 핵심 포인트에 대해 짚어 보려 합니다. 실내건축은 건축물의 내부를 용도와 기능에 맞게 건설하고 마감을 위해 구조체 및 집기 등을 제작 또는 설치하는 공사업으로 공사예시는 실내건축공사와 목재창호 목재구조물공사가 있습니다. 이는 면허취득 이후 공사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면허취득조건은 자본금 및 공제조합, 기술인력, 시설및장비 등이 있습니다. 자본금 및 공제조합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실내건축공사업을 시작하..

올 여름 공포영화 더 재밌게 보기

여름철 하면 생각나는 영화는 공포영화입니다.이는 무더운 더위를 오싹함으로 날릴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죠.하지만 영화관에서 볼때는 무섭지만 집에서 시청할때는 싱거울때가 많습니다.그렇다면 집에서도 무섭고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몇가지 소개해드릴께요. 먼저 집에서 시청할때 늦은밤 불을 다 끄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기본적으로 환한 공간보다 어두운 공간에서 더 두려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창문은 조금 열어두시고 커튼을 쳐서 바람에 커튼이 살랑살랑 날리게 두세요.항상 영화에서 분위기를 조성하는 장면 중 하나가 커튼 날리는 창문가를 찍는 것이바로 그러한 이유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비어있는 의자를 옆에 두고 보세요.숨죽이며 시청하면서도 계속 빈의자를 신경쓰며 심리적으로더 두려고 오싹한 분위기를 실감나..

여름 자동차 관리하는 노하우

여름은 장거리 운전이 많은 계절이기도 합니다. 휴가를 많이 떠나기때문에 더 그렇기도 하죠!이계절에는 특히 더 자동차관리가 중요합니다.차량 내외부 모두 신경써주세요. 차량내부의 경우 음료나 음식물을 흘렸을때악취가 풍기거나 철판을 부식실킬수 있으니 꼭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또한 날씨가 좋을때는 꼭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켜주세요.그럼 통풍이 되면서 차량 내부의 습기와 냄새가 완화될 수 있습니다. 또한 더운날씨에 아스팔트 도로의 온도가 60도 이상으로 높아지기때문에 더 주의가 필요한데요.특히 브레이크 밟을때 마찰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장거리 운전을 한 후 꼭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냉각수 확인이 필요한데요.엔지과열로 인해 화재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적당한 냉각수의 온도를 계속 체크해주셔야 합니..

미장방수조적공사업 면허등록기준 상세히 알아보기

5/30일 오늘 전해주는 생활 꿀팁 1. 달걀을 삶기 전 한시간정도 실온에 두고 소금을 약간 넣어주거나 식초를 몇방울 떨어뜨려주면 터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2. 눅눅해진 김을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다시 바삭바삭한 식감을 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전문건설업 중 미장방수조적공사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할 것입니다. 미장방수공사업이란 무엇일까요? 미장방수조적공사업은 건설산업의 한 분야로써 미장, 방수, 타일, 조적,단열공사 등을 비롯한 기타 부대 공사를 시공하는 전문건설업의 공사업종 중의 하나입니다. 이러한 미장방수조적공사업은 구조물의 형태 및 외관, 주변의 환경(온도 습도 등)에 따라 재료와 공법의 선택이 중요한 공사업이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성과 정확한 기술력을 갖춘 인력이 필요하며 공사업 면허가 뒷받..

날좋은날 겟아웃 보고온 후기!

겟아웃 보고 왔어요~~!! 날이 너무 좋은데 점심엔 엄청 덥더라구요? 오늘 온도 30도 넘는다더니 진짜 조금만 걸어도 땀이...ㅎㅎ 햇빛도 ㅎㅎㅎㅎ 그래도 점심먹고 산책하고 퇴근시간까지 열씸히 달렸네요! 구름 진짜 예뻐요!! 퇴근을 하고 겟아웃을 보러 갔는데요! 겟아웃 진짜 호불호 갈린다는 평이 많았죠 예매율 3위라고 떠있을 때 봤는데 대체 왜? 때문에 3위인지 모를정도...로 안좋은 평도있었고 좋은 평도 있었고~~ 그런데 스포아닌 스포지만 예고편을 보고간게 후회가 되네요 차라리 몰랐으면 모르겠는데 예고편에 내용이 다들어가있어서 조금 실망한감도 있어요 ㅠㅠㅠ 여튼 잘 보고왔습니다!!

철강재설치공사업 신규 면허취득방법!

[오늘의 생활 정보 > 기본적인 생활 꿀팁] 1. 냄비에 물을 끓일 때 냄비위에 냄비의 크기 보다 조금더 큰 국자나 나무 주걱을 올려 두면 물이 잘 넘치지 않는다고 합니다. 2. 핸드폰에 물이 들어 갔을 때, 쌀을 가득담아 그 속에 물에 젖은 휴대폰을 넣어 햇빛이 잘 드는 곳에 놓으면 물기가 깔끔하게 말린다고 합니다~ 3. 화장실이나 세면대 청소할 때에 치약이 유용하게 쓰인다고 합니다. 일반치약보다는 치약 내부에 알맹이가 있는 치약이 세정력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일상생활의 정보는 여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고 지금부터는 철강재설치 공사업 신규면허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철강재설치공사업은 위의 3가지 공사를 철강재설치공사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면허등록기준을 확실히 알아보겠습니다. 철강재설치공사..

승강기설치공사업 이한씨앤씨와 함께!

오늘도 즐겁게 일하자는 마음에서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는 법에대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도 하죠! 이러한 스트레스를 아예 없앤다고 생각하면 오히려 더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기 위해서는 비타민이나 무기질 섬유소 등 골고루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해야하며 술이나 카페인 단거나 짠것 인스턴트 혹은 패스트푸드 등을 줄이거나 되도록 먹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잠이 부족할 경우 집중력과 자제력이 저하되어 스트레스가 증가된다고하며 스트레스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심호읍 근육이완법 명상 등이 있습니다. 오늘 설명드릴 공사업은 승강기 설치 공사업입니다. 승강기설치공사업이란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관련되어 있는 공사업으로 다른 공사업들과 같이 면허취득을 필..

일상생활에서 공간인테리어 쉽게 바꾸기

계절이나 기분에 따라 내가 있는 공간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을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때 쉽고 빠르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꾸미기 전에 일단 풍수학적인 부분에서 가구의 배치와 위치가 어디에 배치되어야 좋은지 파악하면 더 쉽습니다. 침대는 북쪽에 위치하는게 좋고 베개위치는 동쪽이 좋다고 해요. 동쪽은 의욕과 건강을 상징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분홍색이나 베이지색상의 침구가 차분하고 안정적이라고 해요. 쿠션커버나 침대커버를 베이지색상으로 바꿔보세요! 벽이나 천장의 색상이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쇼파나 쿠션등의 소품도 중요합니다. 포인트가 되는 색상으로 배치하면 좋은데, 특히 화이트 , 밝은 그레이, 아이보리등의 색상으로 벽지를 선택하고, 여기에 배치할 화려한 색상의 소품 하나로 분위기를 ..

먹음직스러운 유색만두 만들기

명절때만 찾는 만두!하지만 특별한날 색감이 화려한 만두를 만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곧있으면 초복 중복인데 이때 건강한 만두를 만들어서 몸보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사실 색깔있게 만드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요! 사실 만두하면 흰색을 떠올리시는데요.밀가루에 여러 채소를 섞으면 예쁜 색감이 만들어진답니다.고추와 시금치, 당근 등으로 노란색, 파란색, 빨강색으로 표현할 수 있어요.만드는 방법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야채를 곱게 갈아서 밀가루와 섞어주세요,그런다음 반죽이 예쁜 색감이 발색하면 그때 비닐봉투에 넣어 고온에 30분정도 보관하여꺼내주시면 더욱 맛있게 만들어 진답니다.비닐에서 꺼낸후 만두를 빚으면 됩니다. 만드는 비법이 어렵지는 않아요.속은 기존에 만들었던 방식으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알록달록..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 면허취득 상세안내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 면허취득 상세안내 [오늘의 명언]다른 사람들을 평가한다면 그들을 사랑할 시간이 없다. 다른사람을 평가할 시간에 다른 사람의 장점을 생각해본다면 그걸 생각하는 나도 상대방도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주)이한씨앤씨는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 이 공사업은 조경을 위하여 조경석. 인조목 등을 설치하거나 야외의자, 파고라 등의 조경시설물을 설치하는 공사로 그 예시를 살펴보면 조경석. 인조목. 인조암 등의 설치공사, 야외의자. 파고라. 놀이기구. 운동기구. 분수대. 벽천 등의 설치공사, 인조잔디공사 등이 이 공사에 해당됩니다. 이 공사를 진행하기에 앞서 면허취득이 이뤄져야 하고 그에 필요한 등록기준은 아래에서 상세히 안내해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