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6

소방시설공사업 등록 여기 주목

소방시설공사업 면허는 이한에서 준비해 보자 소방시설공사업의 업무내용과 등록기준 안내 소방시설공사업의 업무내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소방시설과 관련해 신설 및 증설, 개설, 이전 및 정비하는 모든 영업 입니다.전문과 일반의 기계분야, 전기분야로 업무가 분류 됩니다. 이런 업무 진행을 하기 위해 면허를 반드시 취득해 주시길 바랍니다. 취득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1. 타인이 운영하는 법인 인수 방법2. 현재 운영중인 사업자에 건설업 신규 등록이나 추가 등록하는 방법 신규 사업자는 면허 취득까지 30~35일 이상이 걸립니다. 실적이 필요없이 면허만 필요한 경우 건설업 등록을 해야 합니다.공사 입찰에 참여하기 위한 실적이 필요한 경우는 양도양수 진행을 해야 합니다. 양도양수는 신규 등록보다 빠른 취득이 가능하..

벚꽃 개화시기와 벚꽃 명소

벚꽃 개화시기와 벚꽃 명소 오늘부터 날씨가 정말 따뜻해져서 이제 1~2 주만 있으면 정말 벚꽃이 개화할 시기가 찾아오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전국 각지 벚꽃 개화 시기와 벚꽃 명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진해군항제 벚꽃하면 세계적인 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진해군항제는 4월1일부터 4월10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위치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통신동 중원로터리 및 진해 일대!군악 의장 페스티벌 등 여러 볼거리가 많은 벚꽃대축제 진해군항제를첫번째로 알아보았습니다. 2. 여의도 벚꽃축제 한강을 따라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볼 수 있는 여의도 벚꽃 축제!여의도 벚꽃 개화시기는 4월 7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경남, 강원도 쪽으로 가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가까운 여의도 벚꽃축제에서..

이천 카페 추천 감성이 있는 카페 진리

이천 카페 추천 감성이 있는 카페 진리 경기도 이천 카페 추천을 받고 이천까지 다녀왔습니다! 이미 SNS에서 엄청 유명한 카페라 알고는 있었지만 처음 가보는거라 두근두근..카페 도착해서 들어가니까 맛있는 디저트들이 반겨줬어요 :) 이천 카페 추천하는 카페 진리는 메뉴들도 정말 다양해서고르는 재미도 있었어요ㅋㅋ저희는 아이스 카페라떼랑 녹차라뗴와 블루베리 크럼블을 주문했답니다!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나 다름없는 크림 아몬드 라떼도 먹고 싶었지만다음번 방문을 위해 살짝 아껴두었어용! 카페 자체가 깔끔해서 사진을 이렇게 막 찍어도예쁘게 잘 나오는것 같아요 ~~ 오랜만에 감성적인 카페를 가서 그런지 음료랑 디저트 사진만엄청나게 찍고 왔네요ㅋㅋ사진엔 없지만 카페 내부도 진짜 예뻐요 ~~ 딱 인스타그램 업로드 하기 좋은..

춘곤증 이기는 방법!

춘곤증 이기는 방법!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철 춘곤증을 느끼는 분들이주변에서도 꽤 많아졌습니다! 직장인 분들은 직장에서, 학생분들은 학교에서 춘곤증이 오면참기도 힘들고 정말 곤욕일텐데요! 보통 춘곤증이 생기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가 계절이 바뀌면서 겨울철 보다 수면시간도 짧아지고 해도 길어지면서생체 바이오리듬에 변화가 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그럼 이 춘곤증 이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춘곤증 이기는 방법 첫번째요즘 사회는 너무 바빠 간단한 스트레칭과 운동할 여유조차 없는데요~이렇게 춘곤증이 밀려올 때 아주 잠깐 5분이라도 스트레칭을 하거나가볍게 체조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특히나 점심 직후! 가장 졸음이 몰려올 시간이죠~이럴 때 가볍게 스트레칭 한번 해주면 훨씬 나아지는것을 느낄것..

봄나물 종류 알아보자!

봄나물 종류 알아보자! 푸릇푸릇한 3월이 돌아왔습니다!봄하면 바로 생각나는 음식이 바로 봄나물인데요!미세먼지 때문에 아마 다들 봄기운을 느끼기 힘드셨을것 같아요~미세먼지로 인해 몸도 건강도 지친 요즘 봄에는 제철음식인 봄나물을 꼭 먹어줘야 봄을 좀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그럼 겨울을 이기고 푸릇푸릇 피어난 봄나물 종류 어떤게 있을지한번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 봄나물 종류 첫번째는 달래입니다. 달래는 특유의 톡! 쏘는 향이 강한 봄나물인데요이 달래에는 칼슘과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기운 없는 봄철에원기회복 하기 좋은 봄나물입니다! 또한 나쁜콜레스트롤을 낮춰주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동맥경화가 있는 분들이 드셔도 좋은 나물입니다. 봄나물 종류 두번째는 쑥입니다. 쑥은 쌉싸름하면서 깊은 맛이나는 ..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 오늘 계속해서 안전문자가 올 정도로 미세먼지가 최악의 수준에 다다른것 같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할수록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을 먹어서 배출시킬수 있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오늘은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들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녹차 녹차의 성분 중 킬레이트 작용이 중금속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준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합니다.탄닌이라는 성분이 미세먼지나 중금속을 분자 상태에서 감싸 배출하는 작용으로체내 중금속이 쌓이는 것을 억제해준다고 합니다.미세먼지에 있는 중금속을 배출해내려면 녹차를 마셔야겠네요! 두번째) 물 두번째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은 물입니다.녹차 못지 않게 우리가 마시는 물도 중금속 배출에 효과가 있습니다.혈액 속에 수분 함량을 늘려 중금속 혈중 농도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