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 4

조경공사업 선택은 하나.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날씨가 27Cº 넘어가면 코로나 바이러스가 죽는다고 하더라구요! 인도네시아는 더워서 코로나 환자가 없다고 하니 날씨가 좀 더워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조경공사업에 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합적인 계획관리 조정에 따라 수목원 공원 녹지 등을 기획 관리 조성하는 공사업을 말합니다. 다음으로 조경공사업의 등록기준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등록기준은 모두 4가지로 분류 할수 있습니다. 자본금 , 기술인력 , 공조합 , 시설 및 장비 의 기준을 확인하여 준비를 해 주셔야 합니다. 등록기준의 세부사항을 설명드리오니 철저한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자본금 등록기준◀ 조경공사업의 자본금에 대한 기준은 개인은 10억원 이상 법인은 5억원 이상을 준..

카테고리 없음 2020.02.24

기계설비공사업 빠르게 해결하기.

안녕하세요~!오늘 뉴스는 온통 코로나로 도배가 되었네요!! 이 무슨 상황인건지..... 군대가 있는 아들이 연락이 왔더라구요! 신천지 때문에 휴가도 못나오고 신천지가 인생을 바꿨다나 뭐래나?? 이놈의 코로나 빨리 끝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소개할 종목은 기계설비공사업에 대하여 설명을 드릴려고 합니다. 건축물 플랜트 및 그외 건물의 급배수 위생 냉난방 공기조화 배관설비 등의 설치 및 변경등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다음으로 기계설비공사업의 등록기준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계설비공사업은 등록을 위한 기준이 있으므로 그에 맞는 등록기준을 준비하였을 경우에 한하여 공사업 등록이 가능합니다. 자본금, 공제조합, 기술인력, 시설장비 기준에 대하여 세부적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자본금 등록기준♤ 기계설비..

카테고리 없음 2020.02.21

조경공사업 스피드하게 처리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 네이버 검색어를 보다보니 고유정에 대한 뉴스가 올라왔다군요! 시간이 지나다 보니 잘 사는게 무엇인가 생각하게 합니다. Is something worrying you? 무슨 걱정거리가 있으세요?? 주변을 돌아보는 시간을 좀 가져야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조경공사업에 대하여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종합적인 계획 관리 조정에 따라 수목원 공원 녹지 숲 조성등을 조성 개량하는 공사를 진행합니다. 다음으로 조경공사업의 등록기준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경공사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4가지 등록기준을 갖추어 준비를 하였을 경우에 한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본금 . 공제조합 . 기술인력 . 시설 및 장비 의 기준에 대하여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본금 등록..

카테고리 없음 2020.02.20

승강기설치공사업 시작이 반이다.

안녕하세요~ 점심식사는 잘 하셨는지요?? 날씨가 좀 따뜻해 지니 기분도 좋아지는것 같아요! 올겨울은 많이 춥지 않아서 좀 수월하게 지내는것 같아요! It's gorgeous weather out there today. 오늘은 날씨가 아주 좋은데요~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승강기설치공사업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건축물에 부착되어 사람이나 화물을 운반하는데 사용되는 승강설비를 설치 해체 교체 및 성능개선 공사를 진행합니다. 다음으로 승강기설치공사업의 등록기준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승강기설치공사업의 등록기준은 자본금 , 공제조합 , 기술인력 , 시설 및 장비의 기준을 충족하였을때 승강기설치공사업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세무적으로 자세히 말씀드리오니 참고하여 준비를 부탁..

카테고리 없음 2020.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