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성남 청진동 해장국 - 뼈해장국 5천원!

이한씨앤씨 2016. 6. 24. 14:16



성남 청진동 해장국 - 뼈해장국 5천원






집에서 밥하기 싫은날 가끔 외식을 하지요



집 근처에 있는 청진동해장국으로 향합니다!



여기는 24시여서 언제가도 항상 오픈상태에요~





성남 청진동 해장국 - 뼈해장국 5천원


남편과 함께 뼈해장국 2개 주문


1개에 5000원



요즘 세상에 해장국 5천원이면 진짜 싸지 않나요?






성남 청진동 해장국 - 뼈해장국 5천원



그렇다고 퀄리티가 저렴한것도 아니에요!!!



반찬은 깍두기와 겉절이로 무난한수준으로 나오구요!




성남 청진동 해장국 - 뼈해장국 5천원




우거지와 뼈2개가 들어가있고..


국물도 맛잇어요~!!



뭔가 깊은맛.. 그런것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국물이 자꾸 먹게되는 매력이잇지요!






성남 청진동 해장국 - 뼈해장국 5천원




위의 사진에서 살짝 언급한 깍두기와 겉절이 김치


깍두기는... 시큼새큼 해요!ㅋㅋ


어떤건 적당히 익었고 

어떤건 너무 폭삭 익었구...ㅋㅋㅋ 케이스 바이 케이스 ㅋㅋㅋ 잘 골라드세요 ㅋㅋ





성남 청진동 해장국 - 뼈해장국 5천원




뚝배기에 먹기가 뜨거웠는지 남편은 덜어먹더라구요~



저도 예전에는 저렇게 덜어먹엇는데..


그럼 그.. 뜨거운 해장국의 맛을 느낄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혀와 식도가 데이는 한이 있더라도..ㅋㅋㅋ


무조건 뚝배기채로!!!





성남 청진동 해장국 - 뼈해장국 5천원





고기 다 먹고... 우거지 먹고 밥을 말지 않고 국물에 떠먹다가

반만 남았을때 말아줘요 


그럼... 국물이 모자르지 않고 많지요 ㅋㅋㅋ 저는 그게 좋다능!


국물 많은게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이번주에 이사가는데.. 이사가기 전에 해장국 한그릇 먹고 갈까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