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여행 - 동문시장 올레수산 회는 여기서 먹어요!

이한씨앤씨 2016. 7. 3. 10:00



제주여행 - 동문시장 올레수산 회는 여기서 먹어요!







제주하면 흑돼지 뿐만 아니라 풍부한 해산물이 떠오르곤 합니다. 


제주는 바다로 둘러싸여져 있기 때문에 해산물을 쉽게 구할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제주도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물가가 엄청 비싸요..



일반 서울과 다르지 않아요...


그래서 횟집에서 회 한번 먹으려고 하면 10~20만원은 기본이더라구요!




제가 4~5곳 전화해봤엇는데..


1인 15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아무리 여행을 와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도 좋지만....


1인 15만원.. 2인이면 30만원... 어후..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제주전통시장 동문시장에서 회를 먹기로 햇어요!



동문시장 안으로 들어서면 여러가지 판매를 해요



과일, 생선, 고기.. 등등등



수산코너쪽 가시면 아래 사진 처럼 회들을 볼수 있어요



여기서 원하는 회를 가져다가 먹는거에요~~





저희는 우럭, 문어, 방어, 숭어였나...?ㅋㅋ


암튼 비슷한걸로 골랐어요!!ㅎㅎ





회를 사자마자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먹으면 되요!



아래 사진은 식당의 메뉴판!






사실 다음날 여기 가게에 또와서 전복해물뚝배기(1만원)을 먹긴했어요 ㅋㅋㅋㅋ


다른곳 알아보기도 귀찮았고... 회를 맛있게 먹어서 맛있겟거니 생각햇죠!



근데 솔직히.. 해물뚝배기는 So.So!

왜냐면.. 제가 이미 다른곳에서 해물뚝배기를 너무 맛잇게 먹엇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회에다가 추가적으로 전복과 해삼도 함께 주문했어요!





쫄깃하고 두툼한 회



회가 신선해서 그런지 너무 맛잇더라구요!ㅎㅎㅎ



아무생각 업이 정말 열심히 먹은듯해요 ㅋㅋㅋ








전복과 해삼


추가로 주문한 전복과 해삼!


요거 싫어하는 어디잇겟어요 ㅎㅎㅎㅎ 으... 겁나게 맛잇어요!!ㅋㅋㅋㅋㅋㅋ 꼬들꼬들





제주여행시 회 먹고 싶으시다면 동문시장 올레수산 추천합니당!!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