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할머니 생신상 구경해봐여!

이한씨앤씨 2016. 7. 26. 16:44



할머니 생신상 엿보기 >_<






할머니 생신날 ... 외숙모가 정말 한상 차렸어요~


저희는 도착해서 생신상을 보자마자... 우와....!!! 하고 감탄을 연발햇져!!



진짜 상다리가 휘어진다는 말이 이런말을 두고 하는거겟죠?^^





메인에는 해물탕이 딱!!


양쪽으로는 고기와,, 전,,, 등등등...







생일인데 케이크가 빠질수 없죠?ㅎㅎㅎ


상 뒤쪽으로.. 할머니 할아버지의 손이 보이시네요~ㅎㅎㅎ




우리 할머니와 할아버지는 저를 어렷을적 키워주셔서..


제가 할머니 할아버지를 대하는 마음이나..


그분들께서 저를 대하는 마음이 좀 남다른거 같아요.











정말 맛있는 해물탕


밖에서 사먹는거보다 정말 맛잇어요!!


아무래도 많은 해물들이 들어있고 맛있는 육수와 정성때문이겟죠?ㅎㅎ






야들야들 수육!!


이 수육은 저도 이제 잘 할수 있어요!!ㅎㅎㅎ







잔치에 빠질수 없는 잡채!!


잡채는 생신상에 꼭 올라가는것 같아여~



근데 참 맛은 있지만.. 손이 많이 가는것같아요 ㅠㅠㅠ







우리 할무니가 좋아하는 도토리묵!!


할머니가 도토리묵을 참 잘 쑤셧는데...ㅎㅎㅎ



지금은 이제 그럴수 없네요 ㅠㅠ









잔치에 빠질수 없는 전!


모듬전도 이쁘게 한접시!!





맛있는 음식 가득한 생신상!


혹시 부모님 생신상 메뉴로 고민하신다면 도움이 됬으면 좋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