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세계 판매 1위 매그넘 아이스크림 먹어봤어요!

이한씨앤씨 2016. 9. 4. 17:56


세계 판매 1위 매그넘 아이스크림 먹어봤어요!






회사 동료의 이벤트 당첨으로 세계 판매 1위 아이스크림! 


매그넘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어요!ㅎㅎㅎ




세계 판매 1위 매그넘 아이스크림 




박스가 너무나 고급지죠????ㅎㅎㅎㅎ



박스안에 또 포장이 되어있는 형태에요!ㅎㅎㅎㅎ





세계 판매 1위 매그넘 아이스크림 



전성분 표시



박스포장을 안하고 가격을 조금 내리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세계 판매 1위 매그넘 아이스크림 




매그넘 아이스크림의 트레이드 마크 M!



대문자 M이 떡하니 똭!!ㅋㅋㅋㅋ





자.. 제가 드디어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세계 판매 1위 매그넘 아이스크림 



스티로폼에 배송되어 왓지만 조금 살짝 녹은 상태에요~ㅎㅎ


소프트 아이스크림 같은것이 초콜렛으로 뒤덮여 있어요!


달달한 초콜렛이 달달함을 넘어.. 엄~~청 진하게 달달해요!



당떨어지는... 오후 4시에 먹으면 아주 딱일듯 ㅋㅋㅋㅋ



저는 오전에 먹어서.. 너무 달아서 초콜렛을 좀 떼어내고 먹었어요 ㅋㅋㅋ


그랫더니 훨씬 낫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두... 먹어보니 왜 세계판매 1위인지 알겟더라구요!ㅎㅎㅎ


사람들이 달달한 초코는 누구나 다 좋아하자나요 ㅎㅎㅎ






편의점에서도 판매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