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포메인 메뉴 추천] 칼바람 부는 날씨에는 쌀국수가 으뜸!

이한씨앤씨 2017. 2. 20. 17:19


[포메인 메뉴 추천] 칼바람 부는 날씨에는 쌀국수가 으뜸!






오늘 아침부터 지금까지 칼바람 장난아니죠?!!?


와.. 바람이 정말 세차게 불어대는데..


앞으로 나아가는것도 휘청휘청 하더라구요 !!ㅠㅠㅠ



오늘처럼 바람 많이 불고 쌀쌀할때 뜨끈한 쌀국수 완전 땡겨요!


쌀국수 체인점은 여러군데가 있지만 보통 포메인을 제일 많이 가는것 같아요!



포메인 메뉴 고민중이시라면 주목하세요!!ㅎㅎㅎㅎ


메뉴판 집중적으로 촬영했으니 미리 뭐먹을지 찜하고 가셔요~ㅎㅎㅎ






이렇게 많은 메뉴들이 가득가득해요!


근데 포메인 오면 보통 쌀국수만 먹엇는데..


이번에는 2인세트로 쌀국수랑 월남쌈 같이 먹는걸로 골랐어요!




오랜만에 월남쌈 먹으니 굉장히 맛잇더라구요!






2인세트 한상이 거하게 차려졌습니다!


여자 셋이서 먹엇는데 충분한 양이었어요!!!







아, 쌀국수의 양은 기존에 쌀국수 스몰사이즈 보다는 작은느낌이었어요!





월남쌈에 들어갈 여러가지 채소들!


와... 너무 정갈하고 깔끔해서 먹기전부터 눈이 즐겁더라구요~!!!ㅎㅎㅎ



게다가 보통 식사때 야채를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

이렇게 월남쌈 먹을때는 야채를 가득가득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라이스페이퍼에 갖가지 야채와 고기를 넣고 원하는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굳굳!!








월남쌈 싸먹을때 빠질수 없는 고기고기!!!


요 고기가 진짜 별미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그런지 자꾸자꾸 손이가요 ㅎㅎㅎㅎ







저는 보통 숙주를 익혀서 요청하는데 친구들은 그냥 먹는듯해서 그냥 먹었어요 ㅎㅎㅎ








아.. 역시 이렇게 칼바람 부는 날에는... 쌀국수가 정답인듯!



이전에 먹은건데.. 오늘 저녁 아무래도 쌀국수로 정해야겟어요!!ㅠㅠㅠ


못참겠네요...ㅠㅠㅠ




이웃님들도 오늘 저녁은 쌀국수 어떠세요?!ㅎㅎㅎ


오늘 저녁 메뉴는 쌀국수로 격하게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