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반찬만들기. 살림은 끝이 없구만!

이한씨앤씨 2016. 3. 26. 09:30





반 찬 만 들 기


- 끝이 없는 살림의 연속 -




살림은 해도해도 끝이 없는게 살림인 것 같아요.



살림중에 그래도 재밌는건... 요리!




요리하는건 힘들어도 재밋어서 자꾸 하게되요.



이날은... 감자조림과 계란말이를 했는데...




감자조림은 그래도 맛잇는뎅..


계란말이.. 망..망...폭망..

맛은 그래도 괜찮은데... 비주얼이 힝...ㅠㅠㅠ






감자는 원하는 크기로 썰어주신후 


기름을 두른 냄비 혹은 팬에 달달 볶아줘요.



볶기전에 물에 10분정도 담궈주시면 들러붙지 않을꺼에요!

(그래도.. 저는 들러붙었지만여...ㅋㅋ)







양념장 준비


간장 4, 다진마늘 1, 올리고당 1.5, 후추 톡톡





양파도 썰어주시구용


양파크기는... 먹고 싶은 크기로 썰어주시면 되요!ㅋㅋㅋ



정답은 없답니다 ㅎㅎㅎ








양념장 부어주고 양파 넣어주고 볶볶볶



감자가 익을때까지 볶아주면 되용


양념장을 넣어서 탈수가 있기 때문에 불은 중약불에 해주시고


그래도 좀 탄다 싶으면 물2큰술 넣어주면 되요







짜잔!


감자볶음이에요!!ㅎㅎㅎㅎㅎ


달달하고 짭쪼롬하고 이건 개꿀맛!!!



따끈한 흰밥이랑 먹으면 좋겟어용 ㅎㅎㅎ






이제 계란말이 시작!!


저 위에..봉긋한건... 뭔가 망할 징조...


계란말이는 어려워요 ㅠㅠㅠ




계란말이 잘하시는 분들 대단해여~!!




모양이...모양이....


개망... 폭망...


왜이러는지 모르겟네여 ㅠㅠㅠ


계란은 타고.. 모양은 삐뚤빼뚤..ㅠㅠ



후라이팬이 문제인건지...제가 문제인건지..ㅋㅋㅋ

(괜히 후라이팬 탓해여 ㅋㅋㅋ)




그래도 케찹 찍어먹으면 맛은 좋은뎅..ㅋㅋㅋㅋ 케찹이 살렸어요!!ㅋㅋㅋ





오늘 반찬으로 감자볶음이랑 계란말이 어떠신지용?ㅎㅎ


계란말이 꼭 성공하세여!!!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