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판교 맛집 - 직장인점심 : 한식뷔페

이한씨앤씨 2016. 4. 21. 14:47




판교 맛집 - 점심 한식 뷔페 





판교가 요즘 정말 많이 발전했죠?ㅎㅎ


응팔이에서도... 판교를 언급했으니...ㅋㅋㅋㅋㅋㅋ


그당시는 정말 볼거 없던 판교가 요새는 맛집들로 넘쳐나고 잇어요!



판교맛집! 어디 아시나요?



저는 오늘...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로 한식뷔페 식당을 소개해보려구요~






이곳은 원래는 치킨집이지만..


점심때는 반짝 한식뷔페로 바뀌는 곳이에요!ㅎㅎㅎㅎ




음식은 매일 다르게 나오고... 점심식사 한끼로 먹을만 하답니다!


저희 회사 남직원들은 아주 만족해하고 잇어요 ㅎㅎㅎ




판교 맛집 -한식뷔페 : 매드후라이치킨



잡곡밥, 불고기, 가지무침, 김치, 마파두부, 뱅어포, 숙주나물, 된장국, 오렌지 



영양적인 측면에서 봤을때도 나쁘지 않은 식단이에요. 






판교 맛집 -한식뷔페 : 매드후라이치킨



카레가 나온 날이네요 ㅋㅋㅋ


카레가 밥을 덮어버렸어요!



카레 나오면.. 왜 항상 많이 먹게 되는지..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샌드위치까지!!!


이날은.. 탄수화물을 너무 섭취 햇나봐여 ㅠㅠㅠㅠ



하지만 오렌지 귀신!!ㅋㅋㅋㅋ 오렌지 한웅큼 먹어줘요 ㅋㅋㅋ






판교 맛집 -한식뷔페 : 매드후라이치킨




닭갈비가 나왔어요!


매콤한 닭갈비가 바삭한 김말이 튀김! 정말 맛잇더라구요 ㅋㅋㅋ


역시나 빠지지 않는 오렌지...ㅋㅋㅋㅋㅋ




요즘 오렌지 정말 맛잇지 않나요?ㅋㅋㅋㅋ






판교 맛집 -한식뷔페 : 매드후라이치킨




이날은.. 잡채가.. 밥보다 많은듯...ㅠㅠ


조금 부실한 날이네요...


그래도 닭볶음탕과 같이 나와 또 야무지게 먹어주엇쬬!!








판교 맛집 -한식뷔페 : 매드후라이치킨




이날도 넘나 맛잇어보이네요!!



불고기가 바싹 구워져서 맛잇더라구요~ 두부도 정말 맛잇구여 ㅎㅎㅎㅎ



요새 토마토 많이 나오던데..ㅎㅎㅎ 토마토도 굿굿굿!







판교 맛집 -한식뷔페 : 매드후라이치킨




보쌈이 나왔어요.... 하앍... 보쌈...♡



깨끗이 손닦고 얼굴만한 상추가 보쌈고기 두개씩 올려서 싸먹어줘요 ㅋㅋㅋㅋㅋ


이날.. 제 식판의 음식양이 제일 많았던...ㅋㅋㅋㅋ



오렌지까지 클리어!!!ㅋㅋㅋㅋㅋㅋ






판교 맛집 -한식뷔페 : 매드후라이치킨




오늘날짜 점심이네요!



오늘은... 크게 별다른건 없었던것 같아요 


 스크램블 계란이 일반적이지 않고.. 좀 더 고소하더라구요~


버터를 넣은것 같아여!



도토리묵무침 오랜만에 먹는데 너무 맛잇어서 또 다먹었구여!!ㅋㅋㅋ










밥 먹고... 후식배는 따로 잇지요?ㅋㅋㅋㅋ


커피는 오전에 먹었으니... 딸기주스로!!입가심을 ㅋㅋㅋㅋㅋㅋ




다들 점심 맛잇게 드셨죠?ㅎㅎㅎㅎㅎ



우리 오후도 힘차게 뽜이팅 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