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모란 맛집] 세연양꼬치 후기

이한씨앤씨 2016. 4. 24. 09:00




모란 맛집 - 세연양꼬치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주말엔.. 고기 먹어야 되는거져?ㅋㅋㅋ



저도 고기 먹엇어요!



양.꼬.치



양꼬치는 정말 잘하는 집에서 먹어야 되요!


안그러면.. 양꼬치에 대한 안좋은 추억을 만들지 몰라요...



제가 다녀온 세연양꼬치는 처음 먹어보는 사람도 맛잇게 먹을수 있을 정도로 맛잇엇어요!

(근데.. 음식은 개인의 취향이 너무 다르니.. 이해바랍니다)








모란 맛집 - 세연양꼬치



세연양꼬치 메뉴판입니다.



모란 맛집 - 세연양꼬치



꿔바로우! 찹쌀탕수육이에요



크기도 크고 튀김옷은 엄청 쫀득하고... 


고기가 완전 두툼해여 ㅋㅋㅋㅋㅋㅋㅋ



얇디 얇은 그런 고기 절대 아니에요 ㅎㅎ







모란 맛집 - 세연양꼬치




기본 반찬 





모란 맛집 - 세연양꼬치



기본 양꼬치와 양념 양꼬치 주문했어요



저는 양꼬치를 한번 먹어본적있는 사람으로써... 


제 입맛에는.. 양념이 정말 맛잇엇구여!!




한번도 먹어본적 없던 사람 입맛에는..



그사람 역시 양념이 훨씬 맛잇대요!


그렇다고 기본이 맛없는게 아닌데.. 양념이..ㅋㅋ 일단 양념이 들어가니 더 맛잇더라구여 ㅋㅋ



약간 갈비 먹는 느낌? 그런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




모란 맛집 - 세연양꼬치




양꼬치 전용 향신료에 팍팍 찍어서 먹어줘요!



저는 향신료 두개중 왼쪽! 빨간색이 더 맛나드라구여~







모란에서 양꼬치 맛집 찾으신다면!


제대로 된 양꼬치 드시고 싶다면!


양꼬치가 처음이라면!



세연양꼬치 추천드려요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