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죽전 맛집 - 구들장 삼겹살

이한씨앤씨 2016. 5. 9. 15:09




죽전 맛집 - 구들장 삼겹살





죽전의 단국대 근처에는 맛집들이 쏠쏠하게 있어요!


여기는 남편의 회식장소였는데... 


맛잇다고 저도 한번 먹이고 싶다고 하여 델꼬온 장소!!




아이구 기특해라! 궁디 팡팡!ㅋㅋㅋ




죽전 맛집 - 구들장 삼겹살



메뉴판


저희는 삼겹살 2인분 주문





죽전 맛집 - 구들장 삼겹살



기본반찬 : 파절이, 부추무침, 미역국




아주 큰 구들장같은 돌판에 고기를 굽굽!






죽전 맛집 - 구들장 삼겹살




김치가 또 예술이고요!!ㅋㅋ




죽전 맛집 - 구들장 삼겹살




넓은 구들장에 고기, 버섯, 양파, 감자, 김치, 파절이 부추, 된장찌개.. 헉헉...


이렇게나 많이 구워 먹어요!ㅋㅋ





죽전 맛집 - 구들장 삼겹살



제주도 고기 먹을때 빠질수 없는 멸젓!


보통 도민들은 멜젓이라고 한다죠 




멸젓에 푹 찍어 각종 야채들과 섭취해주면 끝!






죽전 맛집 - 구들장 삼겹살



고기 다 먹고 빠질수 없는 그것!


바로 볶음밥!



삼겹살 기름으로 볶아줘야 진정한 볶음밥이죠 ㅋㅋㅋ



묵은지까지 송송 썰어 넣으면... 으....  감출수 없지 ㅠㅠ






죽전 맛집 - 구들장 삼겹살




볶음밥까지 먹엇으면 마무리 해도 되는데...


잔치국수를 보는순간.. 저것도 먹어야겟다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 먹는건 다먹고 싶은 어린이!ㅋㅋㅋㅋ




고기 먹고

볶음밥 먹고

잔치국수까지 먹고...




후아후아


배가 터질지경 ㅋㅋㅋㅋㅋㅋ



미세먼지도 많다고 하는데 삼겹살 드시는건 어떠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