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신갈 맛집 - 모이꼬 닭개장

이한씨앤씨 2016. 5. 27. 10:52



용인/신갈 맛집 - 모이꼬 닭개장








볼일이 있어 찾아온 용인 신갈.



점심시간이 다 되자... 뭘 먹을까 고민되더라구용




그때 눈에 딱 보이는 모이꼬 닭개장!





다들 통했는지.. 바로 결정했어요!



여기는... 화학조미료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닭개장이래요~ㅎㅎㅎ






반찬 3가지




닭개장만 판매하는 것은 아니고 닭백숙도 판매해요.



펄펄 끓고 있는 삼계탕 보니... 엄청 뜨거워보여요 ㅋㅋㅋ




닭의 크기도 작은게 아니라 커서... 여자라면 둘이 한개만 주문해도 될 양이에요!



닭안에 찹쌀이 들어가 있어서 


닭을 모두 먹고 국물에 찹쌀 말아 먹으면 맛잇을것 같더라구요!


요건... 할아버지가 주문하셔서... 찹쌀맛은 못봣네요 ㅋㅋ









닭개장이 나왔어요



우리가 흔히 먹던 육개장 맛이엇어요!


다만!


확실히... 일반 육개장 보다는 심심한 맛이에요!


제 입맛에는 짜지 않고 잘 맞더라구요!



닭개장이 자극적인 느낌이 아니라 담백한 느낌이엇어요!







밥은 말아져서 나오는게 아니어서 취향에 맞게 말아서 먹어도 되고


그냥 떠먹어서 먹어도 되요




저는 밥 반공기 말아서 먹고 나머지 반은 아빠에게로...ㅎㅎㅎ



저 정도만 해도 충분히 배부르더라구요~ㅎㅎㅎ



대파도 많고... 고사리, 닭도 넉넉히 들어있어서 부족하진 않았어요!




맛잇게 점심한끼 잘 먹은것 같아요 ~ㅎㅎㅎㅎ



점심 한끼 간단하게 먹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