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 화덕피자 - 피제리아

이한씨앤씨 2016. 7. 28. 16:42



강남 화덕피자 - 피제리아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파스타와 화덕피자가 맛있는 장소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여자 4명이서 갓는데 모두 만족했던 곳이엇어요!!ㅋㅋㅋ



여자들의 취향저격입니다 ㅋㅋㅋ






강남 화덕피자 - 피제리아


참 많이도 주문했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더 많이 먹는것 같아여;;;ㅋㅋㅋㅋ



목살스테이크, 화덕피자, 마약옥수수,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파스타 2개까지!







강남 화덕피자 - 피제리아


토마토해산물파스타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잇더라구요!


왜.. 집에서 하면 이런맛이 안날까...ㅠㅠㅠㅠㅠ




이런 깊고 진한맛이 왜 안나오는걸까요?ㅠㅠㅠㅠ


무슨 문제지...








강남 화덕피자 - 피제리아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크림이 꾸덕꾸덕한것이 넘나 맛잇더라구여!!



하지만 크림파스타는 다먹기에는 조금 느끼해서 나눠먹을때 함께주문하면 좋겟어요 ㅋㅋㅋ


제가.. 입맛이 토종한국인이라;;ㅋㅋㅋㅋㅋ







강남 화덕피자 - 피제리아


마약옥수수



요건 정말 핫햇죠?ㅋㅋㅋㅋ 지금은 인기가 사그러들은것 같은데...


요거는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어요...


맛잇는것만 몽땅 넣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옥수수에 버터를 두르고 구워서 치즈가루 팍팍팍!!



으아.... 정말 굿굿!





제가 신혼여행을 하와이로 갓엇는데.. 


그때 지나가다가 푸드트럭에서 먹었던 옥수수구이를 잊을수가 없어요!



배불러서 남편과 하나로 나눠먹자고 해서 샀는데.....


으아.. 가늘길에 후회했어요... 


두개사올껄... 아니 여러개 사서 밤에 호텔에서 먹을껄 ㅠㅠㅠㅠㅠ



으아.. 너무 맛잇는거 잇져!?!?!?



멕시칸 시즈닝이 들어간것 같은데... 우와... 진짜 맛잇엇어요! 그 옥수수는!!ㅋㅋ


갑자기 삼천포로 빠졋네요;;ㅠㅠ







강남 화덕피자 - 피제리아



이 피자가 바로 화덕피자!



화덕피자가 유명한 곳이에요~~!!



화덕에서 구워서 그런지.. 빵부분의 탄내가 오히려 더 좋앗어요!



치즈도 듬뿍듬뿍!!ㅋㅋㅋㅋ



여자들이 좋아하는 치즈!!!+_+








강남 화덕피자 - 피제리아





이렇게 맛잇는 음식두고... 맥주 빠지면 섭하죠?ㅋㅋ



다같이 치어스~~!~~ 지화자~ 좋구나~~




친구들끼리 만나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수다 떠는것 같아요 그쵸?ㅎㅎ


이래서.. 친구가 좋은듯해요!


자주 볼수는 없지만 언제봐도 좋자나용!!ㅎㅎㅎ







다가오는 주말에... 강남 가신다면 피제리아 추천합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