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광주 맛집 - 제주생생해물탕

이한씨앤씨 2016. 8. 3. 13:46



경기도 광주 맛집 - 제주생생해물탕 






이곳은 생생정보통에 나왔던 경기도 광주의 제주생생해물탕이에요!


티비 보고 있다가...너무 먹고 싶어서... 안되겠다 싶어서 바로 다녀왔지요!!ㅎㅎㅎ



제주생생해물탕은 지점이 두개에요. 

하지만 두개의 가게가 거리가 꽤 멀기 때문에... 미리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는거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여기 보이는 메뉴들 외에 다른것들도 있었는데...


이날은 바빠서 그런건지 해물탕, 해물찜만 된다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저희는 해물탕 먹으러 간거라서 상관없엇구요!








가게 안은 깔끔하고 넓은 편이에요

오른쪽에는 각 방들이 따로 마련되어 잇어요~


부모님 모시고 갈때는 방안에 자리잡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실제로 저는 남편이랑 먹은 후에 맛잇게 잘 먹어서


아빠 모시고 갔었고 방으로 자리 앉았어요!!



근데... 자리는.. 그때그때 순서대로 배정되서.. 방으로 가기가 힘들수도 잇을것 같아요








경기도 광주 맛집 - 제주생생해물탕 




먼저 홍합탕 나오구요


홍합탕은 맑은 국물이지만 굉장히 칼칼해서 입맛을 돋구기에 좋았구요!






경기도 광주 맛집 - 제주생생해물탕 




그외 반찬들


역시 깔끔해서 먹기 좋았어요


어차피 해물탕 먹으러 간거여서 반찬에 손이 잘 안가요 ㅋㅋㅋㅋ


오로지 해물탕 먹겟다는 의지!!!






경기도 광주 맛집 - 제주생생해물탕 





해물이 터저나올것 같아여 ㅋㅋㅋㅋ


둘이 먹어서 소 사이즈를 주문했는데..ㅋㅋㅋㅋㅋ


남을 걱정은 안했어요 ㅋㅋㅋㅋ 워낙 대식가 부부라..




냄비가 조그만한건지.. 해물이 터져나오겟어욬 ㅋㅋㅋㅋㅋㅋ







경기도 광주 맛집 - 제주생생해물탕 




국물이 어느정도 끓기 시작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해물 손질을 해주세요.'



문어는 오래 데치면 질겨지기 때문에 살짝 데쳐서 조개껍질 위에 올려지구요


나머지 해산물들은 조금 더 끓인 후 먹으면되요!







경기도 광주 맛집 - 제주생생해물탕 




우선은 문어부터!


아놔.. 이거 왜이렇게 맛잇는거죠?ㅋㅋㅋㅋ


야들야들 녹아요 녹아 ㅋㅋ


제가 고기도 엄청 좋아하지만.. 해산물 역시 킬러라..ㅋㅋㅋㅋㅋ








경기도 광주 맛집 - 제주생생해물탕 




통통한 굴도 한입



그외 꽃게, 새우, 조개,,, 등등 많은 해산물이 들어있어요!






경기도 광주 맛집 - 제주생생해물탕 





해산물을 모두 건져먹고 나머지 국물에 밥까지 볶아먹어요!


아....남은 국물이 아까워서 집에 싸오고 싶었어요....ㅠㅠ






경기도 광주 맛집 - 제주생생해물탕 




볶음밥 중에선 해물탕 먹은 후 먹는 볶음밥이 으뜸 ㅋㅋ


이미 우러날대로 우러난 국물에... 밥 넣고 참기름, 김가루, 날치알 넣으면 끝나요 끝나!!!





날씨가 더워도 해물탕은 먹을수 있으니..ㅋㅋㅋ

또한번 조만간 먹으러 가야겟어요!!ㅎㅎㅎ



가격대가 저렴한건 아니지만.. 맛잇게 잘 먹엇으니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