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용인 갈비 맛집] 본수원갈비

이한씨앤씨 2016. 8. 24. 16:53


[용인 갈비 맛집] 본수원갈비






용인 갈비 맛집, 본수원갈비를 소개합니다!

특별한 날에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그냥 맛있는 갈비 먹으러 가기에도 좋구요!!





[용인 갈비 맛집] 본수원갈비




양념갈비로 먹어줘요!ㅎㅎㅎ


가격이 비싼것 같지만 양이 많아서 괜찮아여!




[용인 갈비 맛집] 본수원갈비




본수원갈비의 장점중 하나에요


고기도 맛잇지만... 반찬이 정말 많이 나와요


꼭... 고기먹으러 온게 아니라..

한정식집에 온것 같아요!






[용인 갈비 맛집] 본수원갈비




가짓수가 정말 많은데 그냥 가짓수만 채운게 아니라 


반찬 하나하나 정갈하고 맛있어요! 


그래서 반찬만 먹어도 아마 엄청 배부를꺼에요..ㅎㅎ


고기 먹을 생각해서 조절하면서  반찬을 먹어야 되요!ㅎㅎㅎ


안그러면 정작 고기를 많이 못먹어요 ㅋㅋㅋㅋ






[용인 갈비 맛집] 본수원갈비



자... 이제 고기를 먹어볼까용?ㅎㅎㅎ





[용인 갈비 맛집] 본수원갈비



직원분이 알아서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저희는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고기 익기를 기다렸어요!


저는 이때 부모님 모시고 간거였는데..


부모님도 이미 와본적 있던터라 맛있게 먹을 생각으로 오셨어요!





[용인 갈비 맛집] 본수원갈비



아, 여기가 점심메뉴한정으로 갈비탕을 판매하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이렇게 이야기 하는 이유는... 아직 제가 갈비탕은 한번도 먹어보질 못했어요 ㅠㅠ


항상 품절이었어요...ㅠㅠㅠ



언젠가는 갈비탕을 먹을수 잇는 날이 오겟죠?ㅎㅎㅎ




용인게 고깃집 찾으신다면.. 그 중에 갈비 찾으신다면 깔끔한 본수원갈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