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 라운드어바웃

이한씨앤씨 2016. 10. 16. 16:01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 라운드어바웃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 라운드어바웃




판교 현대백화점에는 요즘 맛집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요!


판교에 현대백화점 생기고 나서... 판교는 정말 사람들이 많아진것 같아요 ㅠㅠㅠ


주차장에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으헝헝


주차장좀 넓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



암튼!


라운드어바웃도... 여러 맛집들중 하나인 곳이죠..ㅋㅋ


입소문 나고 있는 곳..!!




요즘 명란크림우동 많이 뜨고 있지 않나요??


바로 여기서 그 우동을 먹어볼수 있어요!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 라운드어바웃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 라운드어바웃




캬.....


꾸덕꾸덕한 크림우동에... 명란젓이 들어가있어서...

짭쪼름하면서 고소하면서... 으.. 이거는 꼭 먹어야되요!!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조만간 먹으러 가야겟어요!!!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 라운드어바웃




맛있는건 가까이서 한번더!!



아.... 정말 맛잇겟다 ㅠㅠㅠㅠㅠㅠ



안되겟어요!! 조만간 퇴근하고 먹으러 가야겟네요 ㅋㅋㅋㅋㅋㅋ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 라운드어바웃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 라운드어바웃




또다른 메뉴, 반반카레!


요즘 반반카레도 유행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한쪽은 일본 카레의 느낌이고.. 다른 한쪽은 크림이 들어가서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요거는 저도 만들어볼수 잇겟어요!!ㅋㅋㅋㅋㅋ


조만간.. 반반카레 도전입니다!!ㅋㅋㅋㅋ




두개 주문해서 함께 나눠 먹으니 굳굳굳!!



주말에는 사람많은곳에 가고 싶지 않았지만.. 이렇게 또 먹으러 오네요....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