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시청점 - 이화수육개장칼국수

이한씨앤씨 2016. 12. 22. 14:36


용인시청점 - 이화수육개장칼국수 







오늘처럼 날씨가 춥고 바람이 많이 불때는 얼큰한 육개장 생각나지 않으신가요?ㅎㅎㅎㅎ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이화수육개장!

용인시청점에 생겻어요!ㅎㅎㅎ



저는.. 생긴다는걸 알고 바로 찾아갔지요!!





용인시청점 - 이화수육개장칼국수 



퇴근 후 바로 이곳으로 모이기!ㅎㅎㅎ


저는 이날 처음 먹어본거에요!


요즘 감기때문에 고생중이라... 얼큰한 국물 먹고 감기좀 나으려고요!




용인시청점 - 이화수육개장칼국수 



확실히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깔끔했어요!





용인시청점 - 이화수육개장칼국수 



육개장을 주문할까...

육개장 칼국수를 주문할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육개장 칼국수를 주문해서 모자르면 밥을 말아먹기로 했어요!ㅋㅋㅋ




용인시청점 - 이화수육개장칼국수 



정말 시뻘건 국물의 육개장 칼국수가 나왔어요!




용인시청점 - 이화수육개장칼국수 



큼직큼직한 대파도 보이고 잘게잘게 찢어놓은 고기들도 있구요!




용인시청점 - 이화수육개장칼국수 




아무래도 칼국수의 전분때문에 국물이 살짝 걸쭉한 느낌이 있어요!!



용인시청점 - 이화수육개장칼국수 



크게 한젓가락 해서 먹었어요!


이화수전통육개장칼국수를 먹어본 결과!

진짜 깔끔하고 맛잇더라구요!


음... 사실 육개장이라는게 그 특유의 맛이 있긴 있는데..

여기는 굉장히 육개장인 담백하다고 해야될까요?


깔끔하게 대파와 고기만으로 맛을 낸것 같아요!


같이 갔던 사람도 육개장 칼국수를 여기서 처음 먹었는데요...


정말 맛잇다면서 콧등에 땀흘 흘리며 먹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워낙 매운걸 잘먹어서 저한테는 하나도 맵지 않았어요!

근데 만약 매운걸 못드신다면.. 살짝 매울수도 있을것 같아요!


근데.. 요즘 감기가 너무 심해서.. 이렇게 얼큰한걸 먹고 땀 흘리면 좋겟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오늘처럼 바람 많이 불고 추울때는 육개장칼국수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