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 시내 맛집 - 대덕골보쌈칼국수

이한씨앤씨 2017. 1. 5. 15:18


용인 시내 맛집 - 대덕골보쌈칼국수







용인 시내 맛집 - 대덕골보쌈칼국수



이전에는 이곳에 와서 보쌈을 주로 먹었는데..


이번에는 칼국수만 딱 먹으러 왔어요~


칼국수는 보쌈 먹을때 같이 주문해서 먹던 음식이라 알고 있기 때문에 주문했지요!





용인 시내 맛집 - 대덕골보쌈칼국수



서비스 메뉴로 메밀전과 김치겉절이를 주지요



메밀전은 보쌈먹을때는 리필이 가능하지만..


칼국수만 먹을때는 리필이 안된대요!


참고하세요!ㅎㅎ


저는 이번에 가서 처음 알았어요 ;;;



메밀전 다 먹고 요청했더니 안된다고 햇거든요~


메밀전이 쫄깃해서 맛나긴 맛나요~ㅎㅎㅎ






용인 시내 맛집 - 대덕골보쌈칼국수



3인분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양이 푸짐하네요~ㅎㅎㅎ


근데 아마... 엄청 잘먹는 남성분들은 모자를지도..ㅎㅎ


저희가 그랫거든요;;ㅋㅋㅋ


대식가 두명 데리고 갔더니... 모자르더라구요 ㅋㅋㅋㅋ





용인 시내 맛집 - 대덕골보쌈칼국수


용인 시내 맛집 - 대덕골보쌈칼국수



바지락도 적은편은 아니라 적당히 많은 편이었고!


칼국수 면은 쫄깃했어요!



그리구 국물은 아무래도 바지락육수로 내서 그런지


깊고 진한 육수라 국물만 먹어도 밥말아먹고 싶은 맛이에요 ㅋㅋㅋㅋ




저는 조금만 먹어도 배불럿는데..


나머지 두 남자는... 모지랐나봐요;;ㅋㅋㅋㅋㅋ






용인 시내 맛집 - 대덕골보쌈칼국수


용인 시내 맛집 - 대덕골보쌈칼국수


어마어마하게 쌓인 바지락껍데기!


엄청나게 쌓였죠?ㅎㅎㅎ



추울때 따뜻한 바지락칼국수 먹으니 몸이 슬슬 풀리더라구요!ㅎㅎㅎ


찬바람 불때 따뜻한 국물의 바지락칼국수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