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 가족모임장소 추천 - 청학골

이한씨앤씨 2017. 2. 28. 16:00


용인 가족모임장소 추천 - 청학골







이곳은 저희 가족이 종종 찾는 청학골이에요!


워낙 식당이 넓어서 가족대모임으로도 좋아요!


손님들을 봐도 가족들 모시고 오시는 손님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바닥에 앉아서 먹는 좌식과 의자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좌식도 있고


다른 손님과 분리되서 먹을수 있도록 방도 마련되어 있고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방도 준비되어 있어 어른들이 먹기에도 편할것 같아요!








저희는 왕갈비로 주문했구요!


반찬들은 깔끔하게 나오구요~ 양념게장이 나와요!ㅋㅋㅋ


제가 양념게장을 정말 좋아해서 꼭 한번 리필해서 먹어요 ㅋㅋㅋㅋ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서비스!!


밥한공기 주문해서 함께 먹으니 너무 좋아요!



계란찜은 집에서 먹어도 밖에서 먹어도 맛잇는것 같아요!










두툼한 왕갈비를 뜨거운 숯불에 올려서


앞뒤로 잘 구워줘요~


아무래도 갈비는 양념고기이다 보니... 양념 때문에 탈수 있어서 


잘 구워줘야 하는데.... 어머나....!!


한쪽면이 살짝 그을렷네요 ㅠㅠㅠㅠㅠㅠ








청학골은 고기를 주문하면 가래떡도 같이 줘요~~


저는 가래떡 구워먹는게 넘넘 맛잇어요!!



고기보다 맛잇는것 같기도?ㅎㅎㅎㅎ



양념갈비 맛잇게 구워서 쌈싸먹기도 하고 그냥 먹기도 하지요!











고기의 마무리는 냉면!


저는 고기먹고 칼칼하게 비빔냉면으로 입가심해요!!



물냉명도 깔끔하지만 매운 양념의 비빔냉면을 훨씬 더 좋아하지요!!ㅎㅎㅎ



고기 때문에 살짝 느끼할 수 있는 입안을 매콤한 비빔냉면으로 싸악 헹궈줘요!!ㅎㅎㅎ





용인에서 가족모임장소 고민되신다면 청학골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