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미금역 카페 추천] Caffe D'arte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이한씨앤씨 2017. 3. 20. 16:33


[미금역 카페 추천] Caffe D'arte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카페 다르트!


미금역에서 밥먹고 지나가다가 보게 된 조그만한 카페인데요!


굉장히 아늑하고 조용하더라구요!








전체 메뉴판


음료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빙수도 판매중이에요!



원하는 음료 겟겟하시구요!ㅎㅎㅎ






매장이 그리 넓은건 아니구요


그렇다고 아주 좁은것도 아니어서 괜찮아요!ㅎㅎㅎ



우선 맘에 들었던건 사람이 스타벅스처럼 바글바글한게 아니라 


여유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인기있는 카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해야되는 경우도 있고 


심지어 같이 온 일행의 목소리가 안들리는 경우도 있더라구요...ㅠㅠ








바닐라라떼와 유자차







카페아트가 너무나 이쁜 바닐라라떼!


한입 마셔보니 달달하니 맛나구요!



아트가 이뻐서 사진을 자꾸 찍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목이 칼칼해서 주문한 유자차!


정말 유자차가 너~무 진해서 저는 물을 더 넣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진짜 진하게 타주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양도 넉넉해서 맘에 들었구요~



이쁘고 인기있는 카페도 좋지만 때론 이렇게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