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명동규카츠 맛있는 곳 -카츠미

이한씨앤씨 2017. 4. 3. 11:19


명동규카츠 맛있는 곳 -카츠미





카츠미 - 명동직영점



친구들과 북적북적한 곳에서 만나자 해서 모처럼 명동에 갔었어요~


다들 한 입맛해서, 콩불먹자, 뭐먹자 말이 참 많았죠 ㅠㅠ 근데 한친구가


규카츠 한번도 안먹어 봤다고 하길래 같이 가서 먹어보자 하고 규카츠 집을 찾다가


찾게 되었고 너무 친절하고 좋아서 포스팅 해요!






규카츠 안먹어본 친구가 규카츠 다같이 먹으면 안되냐고 ㅎㅎ 본인이 선택


장애라서 통일 하자고 그래서 전부 규카츠만 먹었네요 ㅎㅎ 소고기 덮밥이 그렇게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사장님이 추천해주셨는데 아쉬워요.. 다음에 한번 더가야지..


여튼 규카츠 4개 주세요! 했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페이스북에 게시글 올리면 음료 무한 제공 해주신다 하여


일단 (음료 받기용) 게시물을 올렸어요 ㅎㅎ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구워 먹고 덜익혀먹고 많이 익혀 먹고 그냥먹어도 되고 반찬, 와사비, 등등 필요한 것 있으면


바로바로 말해달라고 하시고 또 구워먹는 불이 꺼지거나, 판을 갈아야 하면 말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나저나 고기를 엄청 구워먹는 것도아닌데 판을 갈다니 .. ㅎㅎ 신기방기







그래서 올렸습니다!!! 두근두근


솔직히 강남에서 규카츠 먹었을 때 별로 맛이 없어서, 걱정을 좀 많이 했는데 


여기는 맛있었어요! 정말 민폐일 정도로 와사비랑 생강리필을 했었네요 ㅎㅎ (사장님 죄송해요)







친구는 약간 느끼한 것 같다고 완전 익혀 먹었는데 저는 거의 반은 생으로


먹은 것 같아요 ㅎㅎ 생으로 먹는게 더 식감도 좋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물론 모두 개인 취향 있겠지만요 ㅎㅎ 









판은 3번씩 갈았어요! 그리고, 불도 2번 갈았네요! 먹으면서 밥이나 반찬과 음료는


무제한이라 더 잘 먹고 왔습니다 ^^


사장님 완전 친절하세요! 자꾸 불러서 죄송한데 절대 죄송할 필요 없다고 계속 


편하게 시켜달라고 하시네요 ^^










규카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려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명동 규카츠 맛있는 곳 카츠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