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신기방기 무의식심리테스트모음 알아보자

이한씨앤씨 2017. 10. 9. 10:00

 

 

 

재미있는 무의식심리테스트 모음 풀어보세요.

심심할데 시간가는 줄 모릅니다.

 

 

 

1. 비행기를 처음탄 당신, 이륙할 때 어떤 느낌을 받으셨나요?

 

2. 따뜻하게 코코아를 마시려고 합니다. 찾장안을 보았는데, 컵의 갯수가 몇개나 될까요?

 

3. 여러분 앞에 폐가가 있는데, 이 폐가눈 문이 열려있을까요? 닫혀있을까요?

 

4. 옆에서 아이가 울고 있는데, 갑자기 초인종이 요란하게 울립니다.

그리고 올려놨던 물이 펄펄 끓고 있는데, 이 3가지 상황중에서

어떤 순서로 일처리를 하실건가요? 

 

 

 

 

 

결과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1번 비행기를 처음탄 당신이 이륙할때 받는 느낌은

첫키스를 했을 때 느낌이라고 해요!

유후~

첫 이륙할때 엄청 짜릿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2번 찻장안의 컵의 개수는 베스트프랜드의 수라고 해요!

저는 딱히 갯수 생각이 안나네요 ㅠㅠ

 

 

 

3번의 폐가의 문이 닫혀있는 것은 마음의 문이 닫혀있는거고, 열려있다면

당신의 마음이 열려있다는 것이래요.

저는 열려있다 선택했습니당!

 

 

 

4번의 아기가 울고 있고 초인종이 요란하게 울리고 동시에 물이 펄펄 끓고있을때

처리순서에 따른 우선도 에요

아기: 인강성

초인종: 외모

물: 재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