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모란에 많은 맛집들 중 중국요리 맛집은? 모란 홍콩반점 추천!

이한씨앤씨 2016. 4. 17. 09:00




모란 - 홍콩반점





모란에는 정말 많은 음식점이 있어요.


정말 많은건 술집이겠지만..ㅎㅎㅎ



금요일 저녁, 주말 저녁만 되면 젊은이들의 거리가 되죠. 



그런 모란의 많은 맛집들 중 짬뽕, 탕수육 맛있는 홍콩반점 다녀왓어요!



주말에는.... 집에서 밥하기 귀찮..ㅠㅠ



모란 홍콩반점 가보셨어요?


아님.. 다른 지점 가보셨나여?


입맛에 맞으셧어용?


해물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살짝 거부감이 들수도 있지만..


저와 남편은 모두 잘먹어서 ㅋㅋㅋㅋㅋ



게다가 남편은 고기국물 베이스 짬뽕을 워낙 좋아해여 ㅋㅋㅋ







모란 홍콩반점 - 짬뽕 곱빼기 주문



둘이 똑같은 생각을 했어요 


곱빼기이지만 살짝 좀 부족한 느낌?



면과 고기와 해물을 양껏 먹고...



얼큰한 국물에 쫄깃한 면발!!








그리고 함께 유명한 쫄깃한 찹쌀 탕수육!


모란 홍콩반점 찹쌀 탕수육 드셔보셧나요?



요즘 탕수육은 대부분 찹쌀 탕수육인것 같아요 그쳐?


튀김옷은 쫀득하면서 바삭하고 고기는 두툼하구요




근데 소스가 아예 부어져서 나오니 찍먹파들은 미리 주문할때 얘기를 하시는게 좋겟어요~




이렇게 주말 한끼도 보내네요~ㅎㅎㅎ


남은 주말 잘보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