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닭발 & 닭똥집 튀김 좋아하셔요?ㅎㅎㅎ

이한씨앤씨 2016. 4. 5. 15:01




닭발이라 그러면 자다가도 벌떡벌떡 일어날만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에요!!!!



매운 닭발 먹으면서 막 맵다고 소리지르면서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는 국물까지 싹싹 먹어요 ㅋㅋㅋㅋ



남편은 그런 절 보고... 그렇게 매우면 먹지말라며, 속 버린다고 하지만 ㅋㅋㅋㅋㅋ



국물까지 싹싹 먹는 절 보면... 그렇게 또 귀엽다네요?ㅋㅋㅋㅋ





집 근처 닭발집에서 부부끼리 소주 한잔!!ㅋㅋㅋ




닭발 위에 콩나물 쫙 올리고.....!!!



콩나물을 올려야 


그나마 매운게 중화되요 ㅋㅋㅋㅋㅋㅋㅋ







콩나물과 양념을 무쳐서 아주 잘 섞어줘용 ㅋㅋㅋㅋㅋ


닭발 양념 맛잇고 떡도 들어있고!!ㅋㅋㅋㅋ

쏙쏙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국물이 이렇게 많으니... 뭐가 필요할까요?ㅋㅋㅋ






바로 주먹밥!!


닭발양념에 주먹밥 만들어서 양념과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잇어요!!



고소하고 매콤한게... 완전 제 스타일이죠!!ㅋㅋㅋ









저희는 닭발만으로는 부족해요 ㅋㅋㅋㅋㅋ


닭똥집 튀김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겉은 바삭! 안에는 꼬들꼬들 하겟죠 ㅋㅋㅋ


근데 생각햇던것 보다는..


꼬들하지는 않더라고용...


좀 딱딱해서... 남편이 이건 거의 다 먹엇어용 ㅋㅋㅋㅋㅋ



저는 오로지 닭발 정주행!!ㅋㅋㅋ



닭발먹고 다음날.. 화장실 ..... 하하하하...


조심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