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복지리 먹으러 홍복 다녀왔어요♪

이한씨앤씨 2016. 3. 29. 11:12




아직도 바람이 쌀쌀해요.


언제 봄이 오나요?ㅠㅠㅠㅠㅠㅠ



가볍게 셔츠에 가디건? 정도 입고 싶은데... 아직은 무리인것 같아요...ㅠㅠㅠ



바람이 세차게 불어대니... 국물이 자꾸 땡기네용!!



복어 좋아하세용?


저도 복어 먹어본적이 없엇는데 이번에 남편과 함께 홍복 다녀왓어요!



복어는 독이 있어서 전문점에서 꼭 드셔야 된다고 합니다!!






저는 용인 역북동에 위치한 홍복에 다녀왓어용^^






홍복 외관


주차장은 식당앞에 마련되어 잇구요



식사시간에 맞춰서 오시게 되면.. 아마... 주차를 못할 일이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 


주차장이 큰 편은 아니더라구요






간단한 반찬 및 샐러드


일반 식당과 비슷해요. 



다만 오른쪽 밑에 조개젓이 넘나 맛잇고요!






두둥!! 두둥!!


드디어 복지리탕 나왔어요



생각햇던것과 달리 맑은 국물에 놀랏어요 



저는 빨간국물인줄 알았다능....








한번 팔팔 끓고 나서 미나리 왕창 넣어줘요


미나리 향이 너무 좋네요!



국물이 맑은데... 과연 무슨 맛일까요? 엄청 궁금해져요!






이제 먹어볼 차례입니다!!!



복어 한점과 미나리 하나 싸서 같이 먹어요!



미나리의 향긋함이 너무 좋네요. 



사실 복어맛은.. 잘 모르겠...ㅋㅋㅋㅋㅋ


그냥 생선맛이 아닐까 싶어요!



다만 국물은... 진짜 칼칼하고 맛잇어요!!


이게 육수를 따로 낸건지... 아님.. 조미료를...넣으신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일단 외식은 MSG 포기해야죠)



국물이 진짜 칼칼하니 맛나요! 맛나!






복어 다 건져먹고 미나리 건져먹었더니..


어머나!



콩나물이 밑에 한가득! 한가득!



저는 콩나물 좋아하는데.. 남편은 이렇게 밖에서 먹는 음식에 콩나물 들어간걸 싫어해요;;ㅋㅋㅋㅋ



그러므로... 콩나물은 온전히 제 차지 ㅋㅋㅋㅋㅋㅋ



콩나물 정말 한~~가득 먹고 왓네요 ㅋㅋㅋㅋ






빠질수 없는 볶음밥!!!



볶음밥은 언제든지 맛잇죠?ㅎㅎㅎ


날치알 톡톡 터지는 식감에 꼬소한 참기름까지!! 그리고 복지리의 국물 베이스가 첨가됬으니.. 넘나 맛잇어요!!



음식의 끝은 볶음밥 아니겠어요?ㅎㅎㅎㅎㅎ



볶음밥까지 먹어줘야 끝낫다고 할수 잇죠 ㅋㅋㅋㅋ




오랜만에 ... 아니.. 사실 매끼.. 배부르게 잘 먹엇네요 ㅋㅋㅋㅋ


복어 처음 먹었는데.. 또 먹을것 같아요!! 맛있어용!!




복어 안드셔보셨다면.. 따뜻한 국물의 복지리 한번 어떠신지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