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냉장고 정리는 어떻게 하고 계시는지요?

이한씨앤씨 2016. 3. 22. 14:36





냉장고 정리 잘 하고 계세요?






냉장고 정리는 해도해도 끝이없고..

한다고 한들... 티도 안나는것 같고.. (청소한 당사자만 알죠 ㅋㅋㅋ)




이번에 냉장고 정리 할까 해서 실리쿡에서 정리용기 구입했어요. 





대 사이즈


1000ml가 넘는 사이즈에요.


저는 여기에 치즈를 넣을 생각이에요 .

코스트코 모짜렐라 치즈.. 줄지 않아요...............


그리고 볶음멸치..

저는.. 보통 멸치를 어머니가 해주셔서... 따로 볶을일이 없는데..

이.. 볶음멸치를 그냥 갈아버릴까요?





중 사이즈


700ml가 넘는 사이즈구요.

저는 여기에 고추가루를 넣을 생각이에요.




소 사이즈


500ml가 넘는 사이즈구요.

저는 여기에 톳을 넣을 생각이에요. 




크기 차이


대중소 확실히 크기 차이가 있어요. 


소는 생각보다 많이 작아서 정말 조금 넣을 재료를 넣어야 될것 같구요. 


대, 중 사이즈 모두 생각보다는 사이즈가 작다고 생각했어요. 


대 사이즈는 거의 우유 크기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정리 후 


속이 다 시원하네요. 


모짜렐라 2통, 들깨가루, 볶음멸치 

치즈,, 블루베리,, 고추가루,, 톳, 등등




벌써 블루베리는 다 먹었는데.. 저기에 뭘 넣을까요 이젠?ㅎㅎㅎㅎ




봄도 다가오는데.. 냉장고 정리 한번 하는건 어떠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