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창틀에 새가 날아왔어요~ 좋은 일이 있을것 같아요^^

이한씨앤씨 2016. 3. 15. 14:58





사무실에서 일을 하던 도중...



갑자기 창문에서 무언가 움직임이 포착되었어요!!




자세히 보니.. 비둘기 한마리가 떨어질것 같은 난간에 앉아있더라구요~




난간에 자리도 없는데 굳이 저기 앉아 있는걸 보니 신기하기도 하더라구요~





아침부터 새가 날아든걸 보니... 



이번주 좋은 일이 생길것만 같은 이 기분!! 꺄~!!







앉을 자리도 없는데 굳이 저기에 왜 앉은걸까용?ㅎㅎㅎ


저희에게 복을 주러 왓나용? 히히히히 ㅋㅋ









힘찬 날개짓도 하고...무언가를 바라보기도 하고...


떨어질것만 같은데 위태위태하게 잘 앉아있더라구요~ㅎㅎㅎㅎ



좋은 징조라 생각하여 공유해봐요~~ㅎㅎㅎ




모두에게 좋은일이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