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점심식사로 찜닭 먹고 왔어용!ㅎㅎㅎ [봉추찜닭]

이한씨앤씨 2016. 3. 20. 10:00







봉 추 찜 닭




저는 찜닭을 넘나 좋아하는데요!



같이 사는 친구는 찜닭을.. 그닥.... 왜 돈주고 먹어야 하나며...ㅠㅠㅠ


(음식은 개인의 취향이니까.. 그럴수 있다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맛잇는뎀.. 쩝...)




무튼!! 그래서 점심시간에 찜닭을 먹게 되었어요!




판교 U space 쪽에 위치한 찜닭집인데용



점심시간에 금방 자리가 차요.



주변 직장인들도 점심시간이기때문에요!


시간 잘 맞춰서 가셔야 될것같아요~











여자 둘이서 먹기에는 셋트1번이 좋았어요.



구성은 공기밥 2 & 찜닭 소





무튼!! 세트 1번 구성의 가격은 2만원!





유스페이스몰 2관 2층에 있는 봉추찜닭!


사람 몰리기 전에 후다닥 들어가요






먼저 나오는 공기밥과 동치미


동치미는 달고 시고;;ㅋㅋㅋ



그냥 물 마셧어요 ㅋㅋㅋ







드디어 나온 찜닭!


캬... 색깔보소!!






이거 사진 왜이러죠?ㅋㅋㅋㅋ


마음이 급햇나봐요 ㅋㅋㅋ


먹기는 빨리 해야겟고! 사진은 찍어야겟고!ㅋㅋㅋㅋㅋㅋ



마음이 그대로 드러난 사진이네요 ㅋㅋㅋㅋㅋ








자, 제대로! 들고 사진!!



저는 찜닭의 이 넙적당면이 넘나 좋아요 



일반 당면보다 찰지고 쫀득한게... 너무 좋은듯....!!!


당면계의 금수저!!ㅋㅋㅋ





닭먼저 열심히 뜯어주고! 남은 국물에 밥까지 쓱싹!! 거기에 감자까지 부숴먹으면..... 말 다햇죠!!ㅋㅋㅋ




이날 정말 배부르게 잘 먹어서 저녁도 굶었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