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주말일기] 주말 어찌보내고 계셔요???

이한씨앤씨 2016. 4. 3. 09:00



여러분~~ 꿀주말 보내고 계신가용?ㅎㅎㅎㅎ


날씨도 따뜻해지고 있는뎅... 봄나들이 가셨나용?ㅎㅎㅎ



저는 남편과 데이트 했답니당






짬뽕 좋아하는 남편 덕에 짬뽕하나는 참 잘먹어요 ㅋㅋㅋ


사실... 뭐든 다 잘먹지만요 ㅋㅋㅋ



오징어가 통째로 올라가져 있어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그외 해산물도 많고... 국물도 얼큰하니 좋아요!






오징어를 사정없이 잘라주고....


드디어 흡입 시작!!



남편과 저는 먹을때는 말없이 먹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중국집가서.. 짜장면 안시키면 서운하자나용?ㅋㅋㅋ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짬뽕, 짜장 고민하지 않고 하나씩 시켜요 ㅋㅋㅋㅋ



짬뽕이 좋아? 짜장이 좋아? 라고 묻는다면...



전 못골라요 ㅋㅋㅋㅋㅋㅋㅋ 다 좋아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은 칼국수.


왜... 하루종일 면만 먹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


밀가루 중독

탄수화물 중독



그게 바로 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칼국수는 깔끔하게 맛잇더라구요!





저녁에는 모임이 있어서 술한잔 기울이고요



소주엔 골뱅이무침이라며 주문했고요!


소면이 좀 불어서... 잘 안비벼졋어요 ㅠㅠ



소면을 후루룩 먹는게 아니라 뭉탱이 먹어야 될판 ㅋㅋㅋㅋ



어두컴컴한 지하라.... 사진이 저모양이네여....하..











김밥, 떡볶이는 항상 옳지요.



아니 이 음식은 누가 만들엇대요?!!?


왜 안질리게 만든거죠?!?!



먹어도 먹어도 안질려요...ㅠㅠㅠㅠㅠ


떡볶이 국물에 김밥 찍어먹으면 존맛!!





주말은... 먹느라 바쁘게 시간 보내는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주말내내... 배고픈 시간이 잇나 싶네요 ㅋㅋㅋㅋㅋ




주말 어찌 보내고 계세요? 저처럼... 먹방 하면서 보내고 계신가용?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