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점심 추천 - 보쌈정식 추천

이한씨앤씨 2016. 5. 4. 13:29




점심 추천 - 보쌈정식 





점심은 뭐 드세요?


오늘 점심 뭐먹지? 라고 고민 많이 하시죠~



오늘 점심은 제가 추천드리겠습니돠!!



오늘의 점심은 보쌈!! 보쌈!! 보쌈정식 ㅋㅋㅋㅋㅋㅋ



제가 먹고 싶어서 그러는거 아니에요... 하하하...ㅋㅋㅋ







점심 추천 - 보쌈정식 추천



보쌈정식은 7000원!


가격도 저렴하죠?ㅎㅎㅎ



점심 추천 - 보쌈정식 추천



잘익은 겉절이!


오우 겉절이 빛깔이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점심 추천 - 보쌈정식 추천



양파장아찌와 전! 그리고 된장국!



된장국이 좀 짜긴 한데... 뭐... 조금씩 먹는다면 괜찮아요 ㅎㅎㅎ



양파장아찌 보니까 생각나네요!



요즘 햇양파 많이 나오던뎅~


양파장아찌 만들어야겟어요!!ㅎㅎ



작년에 양파장아찌 김치통 큰거에 담궜는데.. 정말 두고두고 많이 먹은것 같아요 ㅎㅎㅎㅎ



이번에도 많이 담궈서 이집저집 나눠야겟어요 ㅋㅋㅋㅋ






점심 추천 - 보쌈정식 추천



그외 반찬들





점심 추천 - 보쌈정식 추천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던 보쌈이 나오고..


따뜻하게 데워진 보쌈을 쌈에 싸먹어야죠!!ㅎㅎ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며 ㅋㅋㅋㅋ




오늘 점심은 보쌈 어떠세요?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