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 맛집/카페 - 동인 : 맥주와 안주가 맛있는 이곳

이한씨앤씨 2016. 5. 13. 13:55



용인 카페 - 동同인人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에서 차 마시기도 좋고.. 식사도 가능하고... 심지어 맥주와 안주까지 맛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여기가 동네여서... 아주아주 편안한 차림으로 가서 


식사를 하기도 하고 맥주를 마시기도 하는 곳이에요.





용인 맛집/카페 - 동인




여기는 정원이 잘 꾸며져 이어서 사진찍기도 좋고 


사진 찍어도 잘나오는것 같아요.. 



실내와 외부 둘다 있어서 원하는 곳에서 식사하시면 되요.





용인 맛집/카페 - 동인




배고프다는 남편을 위해 미트스파게티 주문.




용인 맛집/카페 - 동인




양도 참 많아요 ㅎㅎㅎ


파스타 소스가 넉넉해서 좋구여!!



양이 푸짐하니 싸울일이 없겟네요 






용인 맛집/카페 - 동인




소스를 살짝 들춰보니... 면이 똭!



둘이 먹어도 되겟어요 ㅋㅋ 

하지만 대식가인 우리들은 음식을 하나 더 주문하지요 ㅋㅋㅋ





용인 맛집/카페 - 동인




바로 소시지야채구이!



맥주 안주로 제격인 이 녀석은 정말 맛잇어요!ㅋㅋ


소시지가 통통해서 정말 맛잇구요!!

(아무래도 수제 소시지인가...?)




야채들이 불맛향이 나는게 정말 맛잇더라구여!! 홍홍홍홍



요건 집에서도 해먹을수 잇을것 같아여 ㅋㅋ


하지만 ... 야채 손질하다가 짜증날지도 ㅋㅋ


그냥 사먹는게 정답!





요즘처럼 날씨 좋을때 야외에서 맥주한잔 하면서 맛잇는 음식먹으면 좋을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