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점심 추천] 돼지고기김치찌개 vs 참치김치찌개

이한씨앤씨 2016. 5. 18. 13:49



[점심 추천] 돼지고기김치찌개







점심 맛잇게 드셨어요?ㅎㅎ


오늘 점심은 뭐 드셧나요?ㅎㅎㅎ




저는 오늘 돼지고기 팍팍 넣은 김치찌개 먹고 왓어요!



[점심 추천] 돼지고기김치찌개




기본반찬 셋팅


그냥 일반적인 흔히 많이 보는 기본 반찬.





[점심 추천] 돼지고기김치찌개

[점심 추천] 돼지고기김치찌개




두테이블 잡아서 여기 저기 끓여요 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이 가서 한테이블에 안됨...



우리 테이블 김치찌개 빨리 끓어주세용 ㅋㅋㅋㅋ



빨리 먹고 싶어.... 현기증나요...ㅋㅋㅋㅋ






[점심 추천] 돼지고기김치찌개

[점심 추천] 돼지고기김치찌개




옆테이블 먼저... 먹기 시작..ㅋㅋ


급하다 급해!!


우선 먼저 고기 가득 건져 사진 한컷!!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정말 맛잇는것 같아여!


집에서 끓이면 왜 이 맛이 안나는 걸까요....ㅠㅠ



참치김치찌개는 어떻게 끓여도 맛이 비슷하고 맛잇기도 하는데..


돼지고기김치찌개는 잘못 끓이면 정말 맛없더라구여...



이맛도 저맛도 아닌 맛 ㅠㅠㅠㅠ





근데 역시 식당에서 먹는 김치찌개는 완전 맛나요!!ㅋㅋㅋㅋ






[점심 추천] 돼지고기김치찌개



팔팔 끓을때 라면사리 같이 넣어주어 끓여요!!ㅋㅋ



집에서는 라면 안넣는데..ㅋㅋㅋ

식당에서 먹을때는 라면사리 꼭 넣어서 먹게 되더라구여 ㅋㅋ




점심 한끼 든든하게 해결했네요!!ㅋㅋㅋㅋ



확실히.. 저는.. 참치보다 돼지고기 넣은 김치찌개를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ㅋㅋㅋ


뭔가.. 고기에서 우러나오는 육수와 김치가 만나서 진한 맛을 내는것 같아요!!




이웃님들은..


참치김치찌개 vs 돼지고기김치찌개...


어느걸 택하시겠어요?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