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모란 족발 맛집 - 고려왕족발

이한씨앤씨 2016. 5. 30. 16:27



모란 족발 맛집 - 고려왕족발





주말에 또 한번 족발 먹으러 갓습니다!!ㅎㅎ


이 곳은 이미 이전에도 방문한 적이 있는 곳이에요 ㅋㅋㅋㅋ



저는.. 한번 맛잇으면 항상 그곳만 가게된다능...ㅋㅋㅋ



다들 그렇지 않나요?ㅋㅋㅋ


아닌감...ㅎㅎㅎ




친구 부부와 함께 족발 한번 뜯으러 같이 다녀왔어요!





반반 왕족발 주문!!


보통 반반 왕족발 주문하면...


안매운 족발보다 매운 족발을 좀 더 많이 줘요!



혹시 안매운 족발을 더 원한다면..


미리 주문할때 반반의 양을 안매운쪽을 좀 더 달라고 하면 알아서 해주실거에요!



저희도... 매운걸 잘 못먹는 친구들 때문에 안매운 족발을 더 원했지요!







포장도 가능하대요!ㅎㅎ



포장해서 집에서 편히 먹어도 좋겟어요 








드디어 족발 등장!






매운것보다 안매운 족발은 좀 더 달라고 했더니 확실히 안매운 족발의 비중이 늘었네요!



저는 이전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주문햇을때는


안매운족발은 한줄.. 나머지는 모두 매운족발..ㅋㅋㅋ



저야.. 매운거 잘먹어서 괜찮았지만.. 못먹는 친구들은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매우니까.. 함께 주문한 주먹밥!!ㅋㅋㅋ



이것저것 정말 잘 챙겨먹어요 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니.. 다시 또 족발 먹고 싶네요 ㅠㅠㅠㅠㅠ



족발에.. 시원한 맥주 한잔!! 캬..



다들 주말 잘 보내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