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새마을식당 소금구이 & 7분돼지고기김치찌개

이한씨앤씨 2016. 6. 11. 15:29



새마을식당 소금구이 & 7분돼지고기김치찌개







새마을식당 엄청 유명하고 지금은 많이 보편화 되어 있죠?ㅎㅎㅎ



저희 동네에는.. 새마을식당이 들어선지 얼마 안됫어요 ㅎㅎㅎㅎ




처음에 동네에 입점 됬을때 어찌나 반갑던지요!!ㅎㅎ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어요!!


총 4명이서 갔고 소금구이 3인분 먼저 주문했어요!



왜냐면 사실.. 4명 중 두명이 배가 별로 고픈 상태가 아니어서 3인분만 시켜도 충분하다고 생각했죠 ㅋㅋㅋㅋ




결과만 말씀드리면..... 


아주 큰 착각이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부족해서 고기 시키고... 게다가 국수까지 먹었어요 ㅋㅋㅋ


먹다보니 삘받아서 열심히 먹은것 같아요 ㅋㅋㅋㅋ








역시 고기는 그릴자국이 생명!


고기에 그릴자국 선명한게 왜이리 섹시해 보이는걸까요 ㅋㅋㅋㅋㅋ



훈남들의 식스팩 같다고나 할까...+_+









찹찹찹 썰어서 또 맛잇게 구워주어요!


이때 파절이도 함께 구워서 먹는다면.. 파절이의 그 풍미를 경험해보실수 있어요!!



파절이 안구워보셨다면 꼭 구워서 같이 드셔보세요!!ㅋㅋ


이렇게 구워 먹으면.. 분명히.. 파절이 리필하게 된답니다!!ㅋㅋㅋ








새마을식당의 절대적인 시그니처 메뉴!!!



7분돼지고기김치찌개에요!


새마을식당 김치찌개는 국물이 많은게 아니라 밥에 비벼먹는 스타일!



김가루 팍팍 넣어 함께 비벼먹으면 완전 꿀맛이져 ㅋㅋㅋㅋ



요거 꼭 먹어야되요!! 고기만 먹으면 섭해요 섭해 ㅋㅋㅋㅋ







사진 보니까... 다시 또 먹고 싶네요 ㅠㅠㅠ

새마을 식당 자꾸자꾸 가도 안질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