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점심메뉴 추천 - 버거킹세트메뉴

이한씨앤씨 2016. 6. 14. 17:13



점심메뉴 추천 - 버거킹세트메뉴






점심때 계속 한식만 먹기 질리죠!


그럴때 가끔씩 햄버거 땡기더라구요!



햄버거 중에는 맥도날*, 롯데리* 잇지만.. 저는 버거킹이 제일 맛잇더라구요 ㅎㅎㅎㅎ



배달도 되니...ㅎㅎㅎㅎㅎ



남자직원과 함께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요새는 배달도 되니 참 좋아요 그쳐?ㅎㅎㅎ





점심메뉴 추천 - 버거킹세트메뉴



제가 주문한 와퍼세트에요.



와퍼세트는 아마 가장 무난하고 베이직한 버거세트일꺼에요.



저는 보통 항상 와퍼세트를 먹느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어떤거 드세요?





점심메뉴 추천 - 버거킹세트메뉴


점심메뉴 추천 - 버거킹세트메뉴


버거킹의 패티는 다른 햄버거 가게와는 다르게


확실히 고기의 육질이 살아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다른 이름 없는 수제햄버거에서 직접 만드는 패티와는 다를수 있지만..


대형 프렌차이즈에서 이정도면 먹을만 한것 같아요!ㅎㅎㅎ




점심메뉴 추천 - 버거킹세트메뉴


감자튀김!



저는 버거킹 감자튀김이 다른 프렌차이즈 감자튀김보다 맛잇더라구요!



두께도 두툼하고 적당히 짭짤하고...ㅎㅎㅎ



확실히 여기 감자튀김이 맛잇어요!!!ㅎㅎㅎ





점심메뉴 추천 - 버거킹세트메뉴



저는 와퍼세트 주문!


다른 사람은 치즈와퍼주문!



치즈와퍼라서 그런지 치즈 한장이 더 들어가져잇네요 ㅎㅎㅎㅎ



다음에는 저도 치즈와퍼를 먹어봐야겟어요 ㅋㅋㅋ

괜히 치즈 한장이 맛잇어 보이는...ㅋㅋㅋ






점심메뉴 추천 - 버거킹세트메뉴



제가 사실 ...  이래뵈도 다이어트 중이에요


안믿기시겟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중이라면 아예 햄버거를 먹으면 안되는거지만... 그래도 먹고 싶으니..ㅠㅠ


그나마 위 빵을 덜어내고 먹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이상한 논맄 ㅋㅋ 하지만... 햄버거를 안먹을수도 없고 ㅠㅠㅠㅠㅠㅠ



그나마 빵 하나 덜어내면 괜찮겟죠?ㅠㅠㅠㅠ





내일 점심 메뉴로 버거킹 햄버거 세트 어떠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