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퇴근후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W. 판교 제일호프

이한씨앤씨 2016. 6. 22. 13:50



퇴근후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W. 판교 제일호프







퇴근후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W. 판교 제일호프




일끝나고 호프집을 찾았죠


힘들게 일마치고 시원한 맥주 한잔은 직장인들에게 꿀맛이죠!


요즘처럼 밤공기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먹는것도 좋죠!




퇴근후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W. 판교 제일호프




테이블을 펼쳐놓고 자리를 앉아요!


여기는.. 늦으면 자리가 없어요 ㅎㅎ



실내보다 야외가 더 인기가 많구요 ㅎㅎㅎ


아마.. 날이 더더더 더워질수록 실내보다 야외에서 먹는 사람들이 많아질것 같아요!




퇴근후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W. 판교 제일호프



안주는.. 호프집의 단골안주! 골뱅이무침!


소면 3덩이와 함께 매콤한 골뱅이 무침을 비벼서 먹어주면.. 맥주가 술술 들어가죠!





퇴근후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W. 판교 제일호프





다른 테이블이 먹는거보고 먹고 싶었던 노가리 안주!


사실 곁눈질로 보고 그 안주가 노가리인지 몰랐어요 ㅋㅋㅋ




퇴근후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W. 판교 제일호프



시켜놓고 보니.. 노가리였네요 ㅋㅋㅋ


알아서 다 찢어져서 나오니 얼마나 편해요 ㅎㅎㅎ


우리는 소스에 찍어먹기만 하면 되요!





퇴근후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W. 판교 제일호프


퇴근후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W. 판교 제일호프



이.. 노가리 소스가 맛잇던데요?!

간장마요소스? 청양고추를 팍팍 넣어서..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짭짤하고 그래요!ㅎㅎㅎ



여기 소스에 노가리 푹 찍어서 먹으면 굿굿굿!



맥주 한모금 마시고 안주 한입먹고 ㅎㅎ


시간 가는줄 모르며 웃고 떠들었네요 ㅎㅎㅎ


직장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동료가 있다는건 참 좋은 일이에요1


회사에서 마음 맞는 사람 만나기 쉽지 않자나요^^




오늘 저녁 퇴근후 맥주 한잔 어떠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