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주말 일상] 사케에 빠질수 없는 어묵탕!!

이한씨앤씨 2016. 5. 16. 14:16



[주말 일상] 사케에 빠질수 없는 어묵탕






다들 주말에 뭐하고 보내셧나용?ㅎㅎ


불금, 불토 보내셧어요?ㅎㅎ




뽜이야~~~~~ㅋㅋㅋ




친구들과 함께 만나 선술집을 다녀왔지요!





여기는 특이한게..


술잔을 직접 고를수 있더라구요!



내가 원하는 술잔을 고를수 잇으니 이것도 신선하더라구요~





저와 친구 두명이 고른 술잔!



술이 따라지고...ㅎㅎㅎ







사케 두팩 마셧네요....하하;;







사케에 빠질수 없는 안주메뉴...ㅎㅎ


어묵탕!!



일반 싸구려 어묵이 아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어묵이 다양하게 들어가서 골라먹는 재미도 좋앗구요!



제일 좋앗던건 어묵탕이 식지 않도록 밑에서 계속 초가 데워주기 때문에..

먹는 내내 따뜻하게 먹을수 잇었어요!ㅎㅎㅎ





함께 주문한 볶음우동!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가 잇어서 좋더라구요~ㅎㅎㅎ


볶음 우동의 맛도 나쁘지 않앗구여!ㅎㅎㅎ




일반 선술집의 퀄리티로는 좋은것같아요~~ㅎㅎㅎ



한두잔씩 술잔 기울이며 맛있는 안주 먹으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 하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었네용 ㅎㅎ




다른 분들은 주말 어떻게 보내셧어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