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맛집 - 대덕골 마늘보쌈

이한씨앤씨 2016. 5. 21. 11:40



용인 맛집 - 대덕골 마늘보쌈







용인 맛집 - 대덕골 마늘보쌈




보쌈먹으러 왓지요~


가족끼리 함께 보쌈 먹으러 왓어요!!



동생이 이미 이 집을 방문햇는데~

맛잇다고 해서 가족 모두 함께 갓어요!!ㅎㅎㅎ






용인 맛집 - 대덕골 마늘보쌈





대덕보쌈 대 사이즈 주문!!


오오~~ 상다리 푸짐하게 잘 나오네용 ㅎㅎㅎ






용인 맛집 - 대덕골 마늘보쌈





이 메밀전이 너무 맛잇더라구요!!



중요한건 이 메밀전은 리필이 계속 되지요!!ㅋㅋ



근데 2번 리필하니까.. 괜히 눈치보여서 못하겟뜸 ㅠㅠ





그래도 너무 맛난 메밀전!!ㅋㅋㅋ



얇아서 바삭하면서 쫀득하니 맛나요!!ㅋㅋㅋ








용인 맛집 - 대덕골 마늘보쌈





보쌈과 함께 먹는 무 김치와 겉절이 김치!!



색깔이 빨~~~간게.. 너무나 먹음직스럽져?



맛도 보쌈과 딱 먹기 좋은 맛이에요!!



다만 아쉬운점은... 요건 리필할 때에는 1000원 추가...ㅠㅠ




리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인 맛집 - 대덕골 마늘보쌈





드디어 나온 마늘 보쌈!!


보쌈 위에 마늘소스가 쭈~~르륵 뿌려져 나와용!!



마늘 소스 때문에 보쌈이 퍽퍽해지지 않고 촉촉하니 계속 먹을수 잇어요!!




보쌈과 마늘소스의 조합이 끝내줘요!!


마늘소스가 달달하니... 꿀꿀꿀맛!






용인 맛집 - 대덕골 마늘보쌈





보쌈먹고 마무리는 또 칼국수 ㅋㅋㅋ


면이  또 땡겨요 ㅋㅋㅋㅋ



고기 먹고 밀가루 조건반사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



바지락 칼국수가 처음에는 싱겁나 햇는데 먹을수록 맛잇더라구여!!ㅋㅋㅋ


국물을 국자로 흡입...ㅋㅋㅋ



남편이 그만먹으라며 말렷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점심때면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줄서서 먹는것 같던데.. 저희는 시간을 잘 맞춰가서 기다리지않고 먹을수 잇엇어요!!




용인에서 보쌈 먹고 싶으면 요기 또 가려구요!!ㅎㅎ



용인 보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