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맛집 - 유프로네

이한씨앤씨 2016. 5. 14. 10:30



용인 맛집 - 유프로네






유프로네는 남편의 추천으로 가보게 된 곳이에요!



남편 회식을 여기서 한대요 ㅋㅋㅋㅋㅋ


회식할때만 올수 있는 장소..


즉!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요기서 불고기 정식을 먹었어요~




용인 맛집 - 유프로네



불고기정식 2만원





지금부터는 함께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용인 맛집 - 유프로네




굴, 다시마, 초장




콩나물




샐러드




브로콜리




잡채




꼬막무침




양파,무 장아찌




냉이인가...?;;





시금치무침




김치




멸치볶음






반찬들이 여러가지 나오고 깔끔하게 나와서 먹기 좋더라구여



그리고 유기그릇에 나와 그런지 음식이 뭔가 고급스러워 보인다능 ㅋㅋㅋㅋ





용인 맛집 - 유프로네

용인 맛집 - 유프로네

용인 맛집 - 유프로네

드디어 주문한 불고기가 나오고...



불고기전골이 보글보글 끓어가요.




불고기 맛은 우리가 흔히 아는 딱 그 불고기 맛!




용인 맛집 - 유프로네


된장찌개도 같이 나오고요





용인 맛집 - 유프로네




요건 시래기나물 지짐처럼 나오는데..


밥이랑 먹기 딱좋아여!ㅎㅎ






불고기전골 먹으면서 된장찌개랑 시래기나물도 함께 나오니까 좋더라구여~


비싸긴 해도 먹을건 많네요 ㅎㅎㅎ


게중에.. 돈만 많이 받고 먹을건 별로 없는곳 잇자나여 ㅎ


그럼 먹으면서도 열받는다능 ㅋㅋㅋ



요건 비싸긴 해도 값어치를 하네용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