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깐부 치킨] 크리스피 치킨 + 맥주

이한씨앤씨 2016. 5. 11. 15:00



[깐부 치킨] 크리스피 치킨 + 맥주







오랜만에 방문한 깐부치킨!


남편과 죽전에 있는 깐부치킨 갓어요~



요기서 순살크리스피  주문했구요


가격은 17000원이에요


근데 마늘토핑은 3000원 추가


코울슬로는 2000원 추가 


총... 22000원..


배보다 배꼽이 큰 느낌 ㅠㅠ



그냥 무료로 주면 안되낭 ㅠㅠ




[깐부 치킨] 크리스피 치킨 + 맥주



맥주와 콜라 시켜서 나눠서 먹는 재미!


신혼부부는... 나눠서 먹는거잖아요?ㅋㅋㅋㅋㅋ




[깐부 치킨] 크리스피 치킨 + 맥주



크리스피 치킨 나왓구요!


말그대로 진짜 크리스피 해보이는것 같아요!!ㅋㅋㅋ




[깐부 치킨] 크리스피 치킨 + 맥주




코울슬로도 함께 주문해서 같이 먹어줘요!



아무래도 순살이니까.. 먹기는 편한것 같구요!




[깐부 치킨] 크리스피 치킨 + 맥주




이게 바로 마늘 토핑!


약간 마늘 산 같은 느낌..ㅋ.ㅋㅋ



마늘이 맵지 않아서 치킨이랑 먹으면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ㅎㅎ





[깐부 치킨] 크리스피 치킨 + 맥주




이게 바로 코울슬로



새콤달콤하니 맛나요~ㅎㅎ





[깐부 치킨] 크리스피 치킨 + 맥주




이렇게 크리스피 치킨에.. 마늘토핑 올려서 먹으면 개꿀맛!!


치킨이 술술 들어가요!ㅎㅎ



웨지감자도 바삭하니 맛나요~ㅎㅎ




깐부치킨 근처에 있다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