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한정식 - 콩이랑도토리

이한씨앤씨 2016. 5. 5. 09:00



용인 한정식 - 콩이랑도토리




매일 패스트푸드나 정크푸드에 지겨워 깔끔하고 소화잘되는 한정식을 먹기로 했어요!


남편이 알아본 용인 한정식집!



"콩이랑 도토리"



고즈넉한 시골 마을!





식당 입구


한방백숙도 하나봐요~ㅎㅎ


백숙 좋아하시는 분은 드시면 좋겟네요 






용인 한정식 - 콩이랑도토리



콩도리 정식 13000원 2인 주문!





실내는 저희밖에 없엇네요;;;ㅋㅋㅋ


사진 효과때문에 좀 어두운데 실제로는 밝아요 ㅋㅋㅋㅋ



실내는 깔끔하고 넓어요!




용인 한정식 - 콩이랑도토리




도토리, 메밀, 콩의 효능을 자세히 적어놨네요~


알고 먹으면 좋자나유~ㅎㅎ






용인 한정식 - 콩이랑도토리




여러가지 반찬이 나오는데 깔끔하고 맛잇어서 좋앗어요 


반찬이 여러가지니.. 뭐부터 먹으면 좋을까나~~ㅎㅎ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지요 ㅎㅎ






용인 한정식 - 콩이랑도토리




녹두 백숙! 요거 고소하니 맛나요~


이전까지 먹은 백숙이랑 좀 다른맛이에요~ㅎㅎㅎㅎ







용인 한정식 - 콩이랑도토리




산채비빔밥도 함께!


빨간 색깔이 입맛을 확 당기네요!!ㅎㅎㅎㅎ



쓱쓱 비벼서...







용인 한정식 - 콩이랑도토리




같이 나온 된장찌개랑 먹어주면 끝이져!!


된장찌개가 정말 진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나도 이렇게 집에서 끓이고 싶당....ㅠㅠ





건강하게 한끼 먹으니.. 왠지 몸속도 건강해진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매끼를 이렇게 건강하게 먹으면 좋으련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