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맛집 - 봉평메밀막국수

이한씨앤씨 2016. 5. 7. 09:00




용인 맛집 - 봉평메밀막국수 





시원한 막국수 한사발 먹고 왓어요!!!


집 근처 자주 가는 막국수집에서 물막국수 한사발 하고 왔어요!



용인 맛집 - 봉평메밀막국수




이곳은 막국수 뿐만 아니라 설렁탕도 합니당!ㅎㅎ


아이들 데리고 오시는 분은... 


매운거 잘 못먹는 아이들을 위해 설렁탕 주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설렁탕도 진한국물이 맛잇겟더라구요!ㅎㅎ





용인 맛집 - 봉평메밀막국수




메밀의 효능


몸에 좋다는 소리겟쥬?ㅋㅋㅋ





용인 맛집 - 봉평메밀막국수




저는 물막국수!



요기는 무조건 물막국수 먹어요 ㅋㅋㅋㅋㅋ



왜냐면..ㅋㅋ



국물이 진짜 맛잇거든여!!



메밀면도 맛잇지만.. 국물 때문에 막국수 먹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용인 맛집 - 봉평메밀막국수




드디어 주문한 막국수가 나옵니다



양도 많아요!



소식하는 여자분이라면.. 아마....ㅋㅋㅋ



남기실지도 ㅋㅋㅋ



하지만!!!






용인 맛집 - 봉평메밀막국수




저는... 국물까지 클리어!!ㅋㅋㅋ


면발도 탱탱하고 국물도 죽이고!!ㅋㅋㅋ




막국수 한사발 쫙 먹어주니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날이 갑자기 더워지니... 불쾌지수 상승하는듯해여...


그럴때일수록 짜증내지 말고!



맛있는 음식 하나로 기분 전환해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