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판교 곱창 맛집] 곱창고 회식장소로 유명하더라구여!

이한씨앤씨 2016. 4. 30. 09:00




[판교 곱창 맛집] 곱창고





토요일 잘 보내고 계시죠?


주말에는 맥주한잔 해줘야 피로가 풀리지 않겠습니까....ㅋㅋ



친구들과 판교로 모여 곱창에 맥주한잔 드링킹 했어요 ㅋㅋ



곱창으로 유명하다는 곱창고!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여 ㅋㅋㅋ




[판교 곱창 맛집] 곱창고 회식장소




유스페이스 건물 A동 1층에 있는 이곳!


들어가기고 전에 많은 사람들 때문에 놀랐어요~



바글바글하더라구여





[판교 곱창 맛집] 곱창고 회식장소





바로 주문한 곱창모듬구이 


총 3인분 주문했어요



술 잘먹는 친구들 덕에 곱창은 제가 열심히 먹어줘야겟어요 ㅋㅋㅋㅋ





[판교 곱창 맛집] 곱창고 회식장소






곱창고의 매력은 나갈때 아이스크림 한개씩 먹을수 있다는 장점!


아마 곱창으로 배불러서 먹을수나 있을런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곁들여서 먹는 부추무침은.. 진짜 맛잇어서 놀래여!



양념장이 대박!!


부추도 싱싱해서 흐물흐물하지 않고 빳빳해여!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으니까 식재료를 쌓아두고 장사하는건 아니지 않을까 해요









술 빠질수 없죠 


맥주잔을 기울이며 그동안 쌓앗던 추억 여행!!



이때 그렇게 즐겁더라구여 ㅋㅋㅋ





[판교 곱창 맛집] 곱창고 회식장소



곱창모듬 시키면 함께 나오는 마약순두부찌개!


이것도 정말 맛잇어요 


하지만 곱창이 진리!!


역시 사람들 많은 이유가 잇엇어요...







[판교 곱창 맛집] 곱창고 회식장소




곱창을 한번 초벌구이 한것 같아요 



막창, 곱창, 대창 으... 진짜 다맛잇어요!!ㅠㅠㅠ 으헝헝


너무 맛잇어서 눙물나 ㅠㅠ






[판교 곱창 맛집] 곱창고 회식장소



마지막 모습..



처잠히.. 장렬히 전사했어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깔끔하게 먹어주면 상당히 뿌듯하고요 ㅋㅋㅋㅋㅋ





곱창 좋아하시면 곱창고 꼭 가보세요!!ㅋㅋ


조용히 얘기하기엔 좀 힘들지만 맛은 좋아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