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모란 맛집 - 고려왕족발

이한씨앤씨 2016. 4. 27. 13:09




모란 맛집 - 고려왕족발





족발먹으러 모란 다녀왔지요!


모란에는 많은 족발집이 있는데.. 고려왕족발은 무려 한 골목안에 4개의 지점이 있어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말이겠죠?ㅎㅎㅎ



저희는 3호점으로 입장!








메뉴 보시면 족발도 있고 매운족발도 있어요!


골라서 드시면 되고~ 


그외로 먹을수 잇는것도 있답니다!






국내산 100%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시간이 없는 분들은 포장으로!ㅎㅎ






무난한 기본반찬 






족발과 함께 먹을 막국수도 주문!


막국수가 조금 매콤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이라면 힘들수도....ㅋㅋㅋ



같이 갔던 언니는... 매워서 먹지도 못하더라구여






반반족발로 주문!


매운족발과 일반족발이 함께 나오는데


일반족발의 양이 상당히 적어요




매운족발에 매운막국수 먹으니 입이 얼얼...



근데 족발은 맛잇엇어요!!


일반족발도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매운거 잘먹는 저는 매운족발도 좋앗어요! 


맛있게 매운맛이라고나 할까요?ㅎㅎ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을 위해 주먹밥까지 주문!


주먹밥은 만들어져서 나오는게 아니라 제가 만든거에요 ㅋㅋㅋㅋ



동글동글 귀엽게!





모란에서 족발 드시고 싶다면 고려왕족발 추천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