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성남 맛집] 신불떡볶이 후기

이한씨앤씨 2016. 4. 25. 13:24




성남 맛집 - 신불떡볶이






성남동쪽에는 유독 떡볶이 집이 굉장히 많아요.


아마 학교들이 몰려있는 지역이라 그런것 같아요!




저도 그 구역에 학교를 졸업한 사람으로서

이곳저곳 정말 많은 떡볶이를 먹어본것 같아여 ㅎㅎㅎ




오늘 소개할 떡볶이 집은 이전부터 있던 가게는 아니고 

요근래 생긴 떡볶이집이에요!



성남 맛집 - 신불떡볶이



처음에는 신전떡볶이 인줄 알았는데..

알고 봤더니 신불떡볶이 ㅋㅋㅋㅋ





성남 맛집 - 신불떡볶이



내부는 그리 크지 않지만... 6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요!


그리고 물, 음료수, 얼음은 셀프에요!




얼음 좋아하는 저는 왕창 가져옴 ㅋㅋㅋㅋ





성남 맛집 - 신불떡볶이



제가 주문한건 치즈떡볶이 2인분 & 어묵튀김


저는 한 냄비에 2인분이 같이 나오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따로따로 주더라구요!



떡볶이로 싸울일은 없겟어요 ㅋㅋㅋㅋㅋㅋ


각자 자기 양만 먹으면 되니까여 





치즈떡볶이라 그런지.. 치즈가... 어마어마해여



치즈의 양이 쭉쭉!!





성남 맛집 - 신불떡볶이




매운맛을 고를수 있는데 저희는 안매운맛으로 선택!


근데.. 너무 안매워서 약간 맹맹하다고 해야되나...




담에 갈땐 보통맛으로 주문하려구요!


끝맛이.. 독특한데... 자꾸 당겨요!!ㅋㅋㅋ






성남 맛집 - 신불떡볶이



다시한번.... 치즈가 쭈~~욱!! 쭈~~욱!!


치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치즈떡볶이 먹어야되여 ㅋㅋㅋ



치즈가 엄청 많아여 ㅋㅋㅋㅋㅋ


저도 치즈 좋아하지만... 저에게는 살짝 느끼함;;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보통맛에 그냥 일반떡볶이 먹어야겟어여 ㅋㅋㅋㅋ





성남 맛집 - 신불떡볶이




함께 주문한 어묵튀김!


어묵을 튀겼는데.. 이거... 쥐포맛이 나면서 굉장히 맛잇어요!!ㅎㅎ


저도 집에서 한번 어묵을 튀겨봐야겟어요 ㅋㅋㅋㅋ




떡볶이 국물에 퐁당 찍어서 먹으면 맛잇져!!




분식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인것 같아요 ㅎㅎㅎㅎ



오늘 저녁은 떡볶이 어떠세요?ㅎㅎㅎ